바봑이

1.9K posts

바봑이

바봑이

@i62669

Beigetreten Kasım 2025
78 Folgt0 Follower
바봑이 retweetet
루꾸루
루꾸루@lukkuulu·
아잠만 샤넬 이 쥬얼리광고 로살리아 여친이었다고?....
한국어
1
334
1.5K
141.1K
바봑이 retweetet
오지메피스토🦘🐨
오지메피스토🦘🐨@some_thin9_good·
ㅈㄴ 결혼하는 남자 마인드 이제 알게됨 돈 어느정도 버니까 누가 집에서 자질구레한 일 처리해줬으면 좋겠고 나 집에오면 같이 밥먹어줬음 좋겠고 같이 놀아줬음 좋겠고 하지만 나 혼자 있고 싶을 땐 이해해줬음 좋겠고 내 닮은 미니미 낳고 길러주면 난 즐기기만하면 되고
한국어
10
1.1K
5.1K
422.3K
바봑이 retweetet
우신지
우신지@chi386547755027·
어떤분이 남긴 댓글인데 어느정도 맞말인듯
우신지 tweet media
한국어
4
3K
13.4K
363.9K
바봑이 retweetet
올반
올반@Dangjesang·
선넘은건 학교폭력 범죄자 양홍원이 먼저 선넘은거아님? 소속사 입장문에서도 "학교폭력 루머 진위여부를 떠나" 이지랄하는거 보니까 학폭은 빼박인가본데 그럼 그냥 양홍원이 업보고 자업자득이지 팬분들도 받아들이세요 니오빠는 학폭범입니다
한국어
4
1.3K
3.6K
308.6K
바봑이 retweetet
제제
제제@Pass_word177·
외모가 별로여도 사람이 좋으면 계속 보다 보면 정이감... 외모가 괜찮은데 사람이 별로면 계속 보다 보면 정이 떨어짐
한국어
10
2.9K
15.7K
464.3K
바봑이 retweetet
영심
영심@wwwmylifecom·
난 왜 유독..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이런 영화에 약할까.. 눈물을 흘리고마는걸까 생각해봤는데 내가 슬프거나 약하거나 좀 엉망일때도 오직 나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조건없이 고군분투하는 어떤 존재들이 있다는게 참 감동이고 위로가 되는것같애....
한국어
2
1.4K
4K
154K
바봑이 retweetet
삐롱
삐롱@prelittlekippy·
삐롱 tweet media
ZXX
0
1.3K
7.1K
149.8K
바봑이 retweetet
주주
주주@ouippww·
허허...많은 욕을 먹고있군요 저는 상대가 젓가락질 잘 못하는거 연필 이상하게 잡는거 등등 많은게 거슬릴 정도로 컨프기질이 심했는데요.. 생각해보니 엄마가 저를 이렇게 키우셧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 남을 바꾸는건 힘들고 무례한 일이예요 그럴수있지 마인드를 장착해야함
한국어
2
3.4K
9.1K
1.1M
바봑이 retweetet
ᴡᴇɪʀᴅᴏ
ᴡᴇɪʀᴅᴏ@nickkkjkk_·
adoro dormir, é quando eu nao penso em me matar
Português
18
2.6K
6.3K
73.3K
바봑이 retweetet
나그네
나그네@gokhooooo·
와 붓기빠진거 레..전드
한국어
2
1.4K
9.1K
86.2K
바봑이 retweetet
나우아임고트
나우아임고트@nutduri·
#좆소야놀자 직원 데려다놓고 한달내내 문열어주는 역할만 시켜서 다들 경비원인줄 알았음
한국어
0
1.6K
1.8K
143.4K
바봑이 retweetet
터진귤
터진귤@peel_n_pop·
나는 봉준호가 이거 두 번 봤다고 한 이후로 봉준호 사람 취급 안 함
한국어
1
1.2K
1.2K
250.6K
바봑이 retweetet
きつねちゃん
きつねちゃん@SPONGEBOB_0613·
この人カメレオン関係なしでキャラコンで逃げるのうますぎやろ
日本語
294
15.2K
141K
7.8M
바봑이 retweetet
ㅇㅗㅇ
ㅇㅗㅇ@fivesixtwopig·
누가 더 미쳤는지 1. 몽골 갔다오자마자 밤새고 랩비트 6시간 전 마라톤 대회 참가한 권오율 2. 그걸 다 따라간 홈마 누나
ㅇㅗㅇ tweet mediaㅇㅗㅇ tweet media
한국어
20
3.8K
19.4K
1.3M
바봑이 retweetet
サグ
サグ@thug_business·
ADHDの人生が潰れていく瞬間 ・部屋が汚く床にモノが散らばっている ・週に2回以上の運動をしていない ・ショート動画やSNSに時間を奪われている ・「誰かの為に」生きようとしすぎている ・常に他人の目を気にして生きている つまり、常に逆を意識すれば人生は好転していく。
日本語
50
907
8.1K
470K
바봑이 retweetet
정두압
정두압@xuckthsxxibal·
다들 썸 타는거 몇명까지 가능이라 생각함 나는 썸이니깐 여러명도 상관없지 않나?라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주변에서는 썸은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전 체험 같은거라고 한명이랑만 해야한다라는 의견도 있던데 바람 피는게 아니니깐 ㄱㅊ지 않나…?
한국어
14
100
1.4K
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