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언봇
651 posts

갓언봇
@onandon
인간은 태어나기만 해서는 가치라곤 없어. 그러니까 그 후의 인생에서 그 의미를 찾아야지. 주어진 것에 처음부터 가치가 있다느니, 의미가 있다느니.. 왠지 남에게 맡긴 기분이라 기분 나빠.
Entrou em Ağustos 2019
17 Seguindo14 Seguidores
Ainda não há tweets
갓언봇
651 posts

@onandon
인간은 태어나기만 해서는 가치라곤 없어. 그러니까 그 후의 인생에서 그 의미를 찾아야지. 주어진 것에 처음부터 가치가 있다느니, 의미가 있다느니.. 왠지 남에게 맡긴 기분이라 기분 나빠.
Ainda não há twe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