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영이@whatislove_1129·4 May포토이즘말하는거임? 얼굴이안나왔는데 내가좆같이생겼는지 어떻게알아시발 내가싫으면블블을해 spin-spin.com/q/69f8aa2813be…ترجمة 한국어7013637
ciro@810t_·4 May? 전자로살수가잇나ترجمة6월 29일@0629lan근데 나 돈 없어 라고 하는 사람들 실제로 돈이 있지만 내가 정한 마지노선까지 다 써서 돈 없다고 하는거에요 아니면 응~ 나 진짜로 왕초 거지~~ 계좌에 0원이야~~ 둘 중 뭐에요? 나는 1번이긴해 돈 벌기 시작하면 대부분 1번 아닐까 싶긴한데 한국어104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