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28 posts

.

.

@DailyL_11

로그아웃

انضم Nisan 2026
2 يتبع0 المتابعون
. أُعيد تغريده
川和.豆沙維尼🇹🇼 橘貓愛好份子
我想來想去,能在巴西隨意低價取得而在韓國買不到的農作物,只有古柯鹼而已吧? 與其炫耀芒果和牛肉,不如說韓國人要花一大堆錢才能買一小包,而我隔壁的荷西叔叔可以天天吸這樣,這樣才能讓韓國人不敢反駁你吧?
Fada Maluca 🇵🇸@lostkgbf

Eu não queria participar dessa briga, mas fruta e carne ser luxo na Coreia sempre me pega e isso é tão verdade que oq mais vitaliza no tktk é gente comendo os industrializados de lá enquanto aqui os gringos descobrem o gosto real das frutas e comem churrasco de vdd

中文
68
662
4.5K
350.7K
. أُعيد تغريده
QwQ
QwQ@QwQ_x1·
그리고 이건 한국에서 학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식사야 브라질 사람들은 항상 틱톡과 인터넷 허위정보만 보고 한국에대해 이러쿵 저러쿵 떠드는걸 좋아해
Fada Maluca 🇵🇸@lostkgbf

Eu não queria participar dessa briga, mas fruta e carne ser luxo na Coreia sempre me pega e isso é tão verdade que oq mais vitaliza no tktk é gente comendo os industrializados de lá enquanto aqui os gringos descobrem o gosto real das frutas e comem churrasco de vdd

한국어
5
194
3.2K
344.6K
. أُعيد تغريده
견백
견백@gyeon_baeg·
속보] 한국 피파랭킹 30위 진입ㄷㄷㄷㄷㄷㄷㄷ - 카타르월드컵 25위로 마친 이후 3년6개월 유지해오던20위권대 붕괴
견백 tweet media
한국어
7
28
337
17.2K
. أُعيد تغريده
미밍
미밍@m1082893375356·
이거 보고 진짜 어마어마한 벽을 느껴버림. 진짜 IQ가 50정도임?? 사람이 아닌 것 같음. 뭔가 지능이라는게 없는 원숭이랑 억지로 대화하려고 시도하는 기분이랄까. 진짜 같은 인류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음. 아니 원숭이도 얘네보단 말이 통할것 같음
🇧🇷@BetterCallYuni

Os coreanos acabaram de ganhar o título de mais burro do mundo, só ficando atrás dos estados unidos. A gente desenha ou deixa eles passarem vergonha sozinhos?

한국어
6
44
1K
17.5K
. أُعيد تغريده
1 1
1 1@hpXplM0gGk23576·
@Pedrikun8 아니, 12:0도 부족하다. 일본이 한 33:0으로 이겨서 한국 축구계를 초토화시켜서 잿더미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패배감과 수치심이야말로 재건과 발전의 가장 강력한 연료다. 이 썩어빠진 축구계를 불태우기 위해 어지간한 장작 따위로는 어림도 없다.
한국어
9
397
1.3K
117.9K
. أُعيد تغريده
Jimmy's home 🏡
Jimmy's home 🏡@jimkimts·
@Pedrikun8 지금으론 일본선수 다 퇴장하고 골키퍼 하나 남아도 8 : 0임
한국어
2
50
908
157.1K
. أُعيد تغريده
삼삼
삼삼@sams_a_m·
옌스 친구분이 글 올려준거 너무 슬퍼🥲 알지도 못하고 말도 안 통하는 사람들과 갑자기 점프해서 들어와서 합숙과 훈련 .. 단일민족 국가에서 외국인이라는 비난속에 태극마크를 달고 멕시코 월드컵까지 가서 마음고생하고 드디어 월드컵 데뷔 한국에 한명뿐인 친구가.. 지금은 친구좀 사겼나?ㅋ 옌스친구 전국민이라고요🥹🥹🥹
삼삼 tweet media삼삼 tweet media삼삼 tweet media
한국어
0
453
2.7K
134.2K
.
.@DailyL_11·
@Acissej2011 @megabottoms @GZB_Bruce 아니진짜이새끼랑말이안통하네.... 식민지화되지않은것처럼은도대체어느나라말임? 개멍청한새끼랑대화하려니까진심한숨밖에안나오네 어우시발병신병옮을거같아ㅜㅜ
한국어
0
0
0
7
🅹🅴🆂🆂 ⦿ ☰ ☲
@megabottoms @DailyL_11 @GZB_Bruce Nós não nos gabanos de ser colônia portuguesa. Vcs gostaram de ser colonizados pelo Japão? De ter parte de sua população morta e abusada, de viver na miséria? De ter que comer cachorro pra sobreviver. Parem de agir como se vcs não tivessem sido colonizados, ok?
Português
1
0
0
31
. أُعيد تغريده
감비아에서 온 채끝살
한국이 전 세계에 수출하는것: 반도체, 전자기기 브라질이 전 세계에 수출하는 것: 오렌지 ㄷㄷㄷ 브라질 무섭다 4차 산업 혁명의 선두두자 브라질🇧🇷🇧🇷
𝘀𝗼𝗯𝗲𝗿(ana) 🍋‍🟩🇧🇷@SYNKmengao

E DIGO MAIS vc são tão NADA que a até o melhor suco de laranja de vcs é do Brasil que é exportado, n sabem o gosto original de uma fruta, não sabem o gosto original de uma carne, carne pra vcs é luxo, sem nos vcs não teriam nem café, tipo ngm tem INVEJA

한국어
21
80
2.2K
61K
. أُعيد تغريده
이향
이향@2Hyang_·
이딴 경기력으로 무슨 한일전ㅋㅋㅋ 일본은 무슨 네덜란드랑 비기고 약팀들 학살하는데 우리나라는 하는 게 뭐냐? 홍명보 씨발새끼야
한국어
32
327
4.6K
437.9K
. أُعيد تغريده
센니
센니@senni616·
이거따라하지마세요 고3 10모때 친구랑 했다가 진짜 뒤지게혼났습니다 12년학교생활하면서 처음으로 학교끝나고남아서 성찰교실가고 쌤들사이에 소문쫙돌아서 쟤가닭강정이야? 소리듣고 졸업하고 모교가면 쌤들이 닭강정 왔냐고 인사하십니다
사에@Sa1_ee

님들 제가 해냇어요ㅠ

한국어
4
5.5K
33.7K
3.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