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엔드_트친소(벌칙:존댓금지@luend_0911·9h#트퇴 오늘은 숙제가 많아서 빨리 해야했는데, 놀다가 늦게 자게 생겼네. 어쩌면 밤을 샐 수도 있겠어..시험기간이라고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말고, 밤도 새지 말고, 쉬엄쉬엄 몸 관리 하면서 화이팅 해! 벌써 수요일이네. 하루가 되게 빨리 가는거 같아. 계속 자서 그런가? 잘자고, 감몽 꿔.ترجمة 한국어105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