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

3.7K posts

림🎗️ banner
림🎗️

림🎗️

@Lim_CMoc

커뮤계│성인│1차│자캐른위주│I : 커미션 H : @NuRung_CM

에버렛 날개 꾹꾹이 انضم Mayıs 2016
22 يتبع14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림🎗️
림🎗️@Lim_CMoc·
Sss Eden ( 220102~ ) 바커 에르딘 (Barker Erdin)
림🎗️ tweet media
한국어
1
0
2
0
림🎗️
림🎗️@Lim_CMoc·
@Fe_3453 ㅋ ㅋㅋ 링크 북마크 해놓으시길...!!!!!!!!!!!!
한국어
0
0
0
11
Fe
Fe@Fe_3453·
@Lim_CMoc 음 먹고 튄다 (언젠가 가져오겟다는 뜻
한국어
1
0
0
10
Fe
Fe@Fe_3453·
@Lim_CMoc 흠흠 네카 링크가 어디엿죠?ㅋ
한국어
1
0
0
13
림🎗️
림🎗️@Lim_CMoc·
자캐들 중 우로가 가장 어려서 그런가, 차림이 가벼운 게 잘 보임ㅋㅋ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10
림🎗️
림🎗️@Lim_CMoc·
트친 14. 여러분들은 선택받은 분들입니다 (그냥제가밖으로안나가는사람이라그럼)
한국어
0
0
3
33
림🎗️
림🎗️@Lim_CMoc·
@Fe_3453 그만큼 볼 수 있는 게 더 많아진다는 거죠? 개이득이네요. 짜란다 짜란다 페님, 멋지다 멋지다 페님
한국어
1
0
0
20
Fe
Fe@Fe_3453·
@Lim_CMoc 이건⋯ 뭐죠? 사람을 너무 오냐오냐하시면 안돼요 그럼 어깨 우쭐해져서 선을 넘고 마니까,
한국어
1
0
0
14
림🎗️
림🎗️@Lim_CMoc·
지켜보고 있습니다(ㄴㄴ)
한국어
0
0
1
24
림🎗️
림🎗️@Lim_CMoc·
@Fe_3453 음음 페님 지문을 보면 누구나 뭐하는 사람이냐고 환호를 지르게 만들고 팬으로 만들어버리니 그냥 즐기셔야죠bb
한국어
1
0
0
17
Fe
Fe@Fe_3453·
@Lim_CMoc 아니근뎈 뭐하는거옄ㅋㅋ 싶은 RP를 견뎌줄 사람들이랑 더 많이가긴해요ㅋㅋ
한국어
1
0
0
12
림🎗️
림🎗️@Lim_CMoc·
@Fe_3453 저희랑 갈 거 많은데 접으시겠다고!! 안돼 안돼 여기에 고이세요. 또 이상한 거 가져오면 찔러드림(ㄴㄴ
한국어
1
0
0
18
Fe
Fe@Fe_3453·
@Lim_CMoc 저기 왜 저 막 찌르시죠
한국어
1
0
0
46
림🎗️
림🎗️@Lim_CMoc·
@dongasver6 허허... 종강? 옛날에 그런 걸 한 것 같기도 하고.. (등허리 톡톡톡
한국어
0
0
0
31
돈까스
돈까스@dongasver6·
@Lim_CMo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만 박탈감느껴지는데요? ㄱ-
한국어
1
0
0
20
돈까스
돈까스@dongasver6·
@Lim_CMoc 허헣😁😁😁 림님은 종강?! 안하시나요
한국어
1
0
0
45
림🎗️
림🎗️@Lim_CMoc·
우로는 1학년 땐 178이었는데요, 1년 사이에 3cm 자랐다네요. 물론 거기서 끝임. 마지막 스퍼트란 느낌으로 자란 거라ㅋㅋ
한국어
0
0
4
39
림🎗️
림🎗️@Lim_CMoc·
그 모든 일이 있음에도 여전히 텐션이다
림🎗️ tweet media
한국어
0
0
3
27
림🎗️ أُعيد تغريده
❌️짱갈래
❌️짱갈래@V1ssidamor·
#커미션 #rt rt추첨 한 분 무료로 1페어 작업해드립니다😊 캐릭터를 노을 아래 둬보세요🌆 open.kakao.com/o/s611Hkaf
❌️짱갈래 tweet media
한국어
4
832
349
34.3K
림🎗️
림🎗️@Lim_CMoc·
@smere00 요거트소스. 이거 좋네요. 요거트소스가 되어 새콤오싹한 보디가드가 되어보이겠....
한국어
0
0
0
18
미레
미레@smere00·
@Lim_CMoc 네? 요거트소스요?(요소아에서 나온 저희 탁 드립입니다 편히 스루를 부탁드리며..
한국어
1
0
0
14
림🎗️
림🎗️@Lim_CMoc·
벽우로 Ver. 오리지널 밴드부 Ver. 1학년 도서부 Ver. 사복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한국어
2
0
2
95
림🎗️
림🎗️@Lim_CMoc·
@dongasver6 진짜 귀여워요... 우로가 첫인상을 병아리 같다고 생각했을 것 같은데 염색하고 마주했을 땐 확실한 병아리 이미지로 고정되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한국어
1
0
0
20
돈까스
돈까스@dongasver6·
@Lim_CMoc 아 귀여워~~~~ ㅠㅠ 뭔가… 착하고 좋은 애다!! 라고 생각해서 그 이후로 점점 말붙이게 되지 않앗을가 싶고.. 태양이가 이것저것 말하면 우로는 다 잘 받아줄것같아서 귀여운 구도가 생각나네요..
한국어
1
0
0
13
림🎗️
림🎗️@Lim_CMoc·
@dongasver6 으하핳 입술 아래는 분명 아팠겠어요~~ 반이 달랐다면 이동 수업 때 주운 물건을 찾아주는 걸로 만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한국어
1
0
0
13
돈까스
돈까스@dongasver6·
@Lim_CMoc 어머 /// 그렇죠!! 헷 아마.. 백퍼센트 울엇지싶습니다 귓불부분 말고. 아픈데 뚫고 후회하고 그다음부터 안뚫음(그래도 만족은합니다) 둘이 1학년때부터 알앗을지 궁금허네요
한국어
1
0
0
14
림🎗️
림🎗️@Lim_CMoc·
@dongasver6 태양쿤~~~ 1학년 땐 분명 갈발 갈안이었겠죠?! 피어싱 했을 땐 아파서 울었나요?
한국어
1
0
0
20
돈까스
돈까스@dongasver6·
@Lim_CMoc 오오오오오오 우로쿤 너무귀여워요 내친구 😍
한국어
1
0
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