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360 posts

로엔 banner
로엔

로엔

@SA_Lohen

페보니우스 기사단 انضم Haziran 2026
70 يتبع70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로엔
로엔@SA_Lohen·
오늘은 어디로 가서 재미를 볼까나?
로엔 tweet media
한국어
2
0
3
791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그렇게까지 노력하는 건 좋게 보이네. 하지만 네가 만들어준 방법을 택하고 싶지는 않은데? 한 번 들어보고는 싶지만, 내 손해가 없을 가능성도 없으니까. 그렇지?
한국어
0
0
0
15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뭐, 힘을 원하고 있는 건 사실이야. 내 본능도 널 원하고 있을 수도 있고. 하지만 내 이성은 아니라고 말하고 있네. 게다가 통제도 어렵고. ···. 쉬운 방법이 너를 받아들이는 거라고? 그럼 더더욱 거절할게. 난 쉽게 가는 것 보다, 더 어렵고 재밌는 쪽을 선호해서 말이야. 잘 알 거라고 생각했는데.
한국어
0
0
0
14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너야말로, 내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거 아니야? 할 수 있었다면 내 몸을 강제로 빼앗거나 했겠지.
한국어
0
0
0
9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말했잖아. 내가 통제할 수 없는 힘은, 내 힘이 아니라고. 내게 필요 없는 힘이니까, 넌 시련이지.
한국어
0
0
0
17
로엔
로엔@SA_Lohen·
@Doctor__D_ (하. ···이런.) ···. 과연 필요할까? 지금 난, 페보니우스 기사단 소속의 기사인데.
한국어
1
0
0
16
은방울
은방울@Doctor__D_·
@SA_Lohen (닿지 않게 손을 위로 올렸다. 애송이.) 나에게 이런 것들은 폐기를 할 수 없지. 나중에 참고 할 수도 있으니까. 필요 없지는 않아.
한국어
1
0
0
13
은방울
은방울@Doctor__D_·
(♡->?) 흥미가 생긴다면. 그럼에도 감당 할 수 있다면.
한국어
3
0
4
149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쉽게 사라져 주었으면 했는데, 나도 실망했어. 뭐, 이것도 시련이라고 볼 수 있으려나?
한국어
0
0
0
13
로엔
로엔@SA_Lohen·
@Doctor__D_ (... 네 서류를 빼앗으려고 시도했고.)필요 없는 기록은 왜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네. 슬슬 폐기할 때가 되지 않았어?
한국어
1
0
0
15
은방울
은방울@Doctor__D_·
@SA_Lohen 글쎄. 이 몸의 기억에는··· 말 안 듣는 실험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서류를 들고 팔랑인다.) 여기, 그리 기록도 되어있고.
한국어
1
0
0
15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전에 다 사라진 줄 알았는데, 멀쩡히 내 앞에 존재하고 있네?
한국어
0
0
0
15
로엔
로엔@SA_Lohen·
로엔 tweet media
ZXX
0
0
1
44
로엔
로엔@SA_Lohen·
로엔 tweet media
ZXX
1
0
3
98
로엔
로엔@SA_Lohen·
오늘은 어디로 가서 재미를 볼까나?
로엔 tweet media
한국어
2
0
3
791
로엔
로엔@SA_Lohen·
@Doctor__D_ (흐음.) 난 누군가의 실험체였던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여유로운 어투로.)
한국어
1
0
0
28
로엔
로엔@SA_Lohen·
@__Managarmr__ 그릇이 버티지 못할 거라고? 뭐···. 그럴지도 모르지. 하지만 깨질까 봐 물도 담지 않는 그릇보단 낫지 않겠어? (눈웃음 짓고.) 적어도 어디까지 버틸지는 알 수 있을 테니까.
한국어
0
0
0
11
𝕸𝖆𝖓𝖆𝖌𝖆𝖗𝖒𝖗
@SA_Lohen (당돌한 발언에 어이없다는 듯 작게 웃음을 흘러보낸다.) 허, 무슨 뜻으로 그 언을 받아들여야 할까. 한 번 더 네 놈의 한계를 시험하고 싶은 것이냐? 한 없이 평범한 인간 주제에 제 그릇이 버티지 못할 것을 바라는군.
한국어
1
0
0
12
𝕸𝖆𝖓𝖆𝖌𝖆𝖗𝖒𝖗
큰 힘 앞에선 부질없는 낙루와 탄식. 네 놈이 종이 한 장 위에 있는 글보다 더 나은 인간인가? 보잘 것 없는 힘은 사람의 심부를 흔드는 문장보다 가치가 없지. 그 미개한 잉크보다 나은 존재가 아니라면 그저... ... 증명해라. 네 놈은 글의 유혹에도 쓰러지지 않을 녀석인가? (♡>@)
한국어
3
0
3
272
로엔
로엔@SA_Lohen·
@Lohen_Divine 반갑다고 받아쳐야 하나? 아니면 인사만 받아야 하나.
한국어
0
0
0
18
로엔
로엔@SA_Lohen·
@sandronefa 칭찬을 듣는 줄 알았더니 대단장 이야기였네. 하긴, 그 양반을 보고 나면 대부분 사람이 그런 반응을 보이긴 해. 나라도 그럴 것 같으니까.
한국어
1
0
0
22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SA_Lohen 글쎄... 평가는 그렇긴 하지만 우인은 함부로 하기 그렇긴 해. 뭐... 그래. 네쪽의 페보니우스는? 노드크라이에서 그 바르카를 보니 굉장하던데.
한국어
1
0
0
23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오랜만에 티타임 어때? ♥💬.
한국어
12
0
14
820
로엔 أُعيد تغريده
巨商
巨商@Feofan_MN·
파란 딱지를 붙일 수 없는 판탈로네는 가짜 판탈로네죠. 재력을 뽐내란 말입니다.
한국어
0
6
16
1.1K
로엔
로엔@SA_Lohen·
@0Duck_Quack 포기만 안 하면 언젠간 되겠지. 기회는 나중에도 있고.
한국어
1
0
1
12
로엔
로엔@SA_Lohen·
좋은 아침. 한동안 바빠서 찾아오지 못했네. 미뤄둔 일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바람에. 그래도 이제는 숨 돌릴 틈 정도는 생겼어. 네 쪽은 재밌는 일 없었으려나.
한국어
1
1
3
220
로엔
로엔@SA_Lohen·
@f00rtis_ (몸을 틀어 가까스로 흘려낸다. 예상보다 빠르게 파고드는 찌르기에 눈썹이 살짝 움직인다.) 좋은 판단이야. (뒤로 반걸음 물러나 네 뒤쪽으로 위치를 옮긴다.) 하지만 너무 깊게 들어왔어. (그 말과 동시에, 언제 꺼냈는지 모를 단검이 네게 겨눠진다.)
한국어
0
0
0
16
FORTIS.
FORTIS.@f00rtis_·
@SA_Lohen (챙, 하는 날카로운 금속음이 허공을 울린다. 네 검을 막은 즉시 왼쪽 상단에서 우하향 직선으로 검을 내리그은 후에 자세를 숙이며 검을 역수로 쥐어 한 손으로는 밑단을 받쳐 힘을 실어 네 가슴을 찌른다.)
한국어
1
0
0
34
로엔
로엔@SA_Lohen·
@sandronefa 흥미롭네. 집행관 중에도 나 같은 녀석이 있다니. 그럼 최소한 한 명쯤은 정상인이 아니라는 얘기인가?" (네 반응을 보며 웃는다.) 표정을 보니 물어보지 않는 게 좋겠네.
한국어
1
0
0
20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SA_Lohen 나랑 겨뤄본다라... 그래. 원한다면야. 흐음? 그래? 근데 뭐... 우리 집행관 중 그런 녀석이 있어서 별로 이상하게 생각하진 않아.
한국어
1
0
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