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498 posts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취미에 가성비 따지면 안되긴 하지만
요즘 커뮤 기본 커트라인이 엄청 높아져서 피곤하긴 함
개장 당일에 밤샘 안하면 2학기에 전학온 느낌이라
유그❤️♦️🤍🫐🌑🦇@Ugras0331
커뮤는 극도로 가성비가 나쁜 취미임 주변 사람들의 취미 아무거나 하나 골라잡아도 커뮤만큼 돈, 시간, 기력에 대한 리턴을 보장 못하는 취미가 없음 강원랜드마저도 다시 안온다 서약하면 집 가는 차비는 준다
한국어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김삼김 أُعيد تغريد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