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

614 posts

Yel

Yel

@Yel5msg

다죽자 (yebbi 입니다... 계정 리밋 걸려서 옮겼어염..)

انضم Mayıs 2026
40 يتبع41 المتابعون
Yel
Yel@Yel5msg·
내가 어릴때부터 장난감에 애착을 가져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토이스토리 1234 다봤고(아직5는안봤습니다) 지금까진 진짜 순도100으로 장난감들의 모험 이야기에만 몰입해서 앤디 보니 입장 갈등? 이 현상?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어 나도 트윗들에 공감하고 싶어..
한국어
0
0
1
62
Yel أُعيد تغريده
우아한
우아한@uahan2·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아동 도서 시리즈 《신기한 스쿨 버스》 실사 영화 개발 중 • 엘리자베스 뱅크스가 프리즐 선생님 역을 맡을 예정 • ‘명탐정 피카츄’ 롭 레터먼 감독이 트리트먼트 집필과 연출 담당 (deadline.com/2026/06/magic-…)
우아한 tweet media
한국어
0
224
173
23.5K
Yel
Yel@Yel5msg·
하 시발 스듀 또 새확장맵 시작했고 난 좆됐다...
한국어
0
0
0
18
Yel أُعيد تغريده
전국호사가연합
전국호사가연합@dooryoudie·
힘들때 힘내지마세요 걍뒤지세요
전국호사가연합 tweet media
한국어
1
324
437
22.6K
Yel
Yel@Yel5msg·
지금 생각해보면 2005년생이 대학교 휴학하고 혼자 캐리어 끌고 해외 나와서 엄빠한테 도움도 안받고 집찾고일찾고핸드폰개통하고통장만들고장보고밥해먹고영어로장사하고 산거임 미쳤지 어릴때 경험 많이 하래서 한건데 너무 많이 하진 마세요
한국어
0
0
1
58
Yel
Yel@Yel5msg·
그치만 그 사람들은 돌아가도 그동안 쌓인 경력이 있규 갈 곳이 있는데 난 처음부터 다 여기서 쌓아와서 이제와서 돌아가면 좆된다라는 생각뿐이라 어떻게 보면 내가 더 ㅈ된상황도 맞음... 이민이란거 정말 어렵다
한국어
0
0
1
35
Yel
Yel@Yel5msg·
모르겠다 걍 내가 비교적 어릴때 해외 나와서 한국에서 잃을것도 없고 걍 멘땅에 헤딩하면서 살아와서 그런가 한국인들 막 20대 후반에 워홀 막차타고 와서 그때부터 영주권 받으려고 너무 애쓰는거 보면 어떤 마음일지 공감이 안되니까 내가 말 얹기가 좀.. 왜 일찍 안나오셨어요? 이생각밖에...
한국어
1
0
1
52
Yel
Yel@Yel5msg·
고용주 잘 찾기가 제일 어려운 단계인건 모든 이민자에게 공평한거고... 사실강 거의 개인의 영어실력+학위+경력이런거에 달린 문제라 걍 영미권 사회생활에 어색함만 안느끼고 있으면 되는 건데 유학원들 거의 뭔 여자는 간호/교육 남자는 건축/요리 아니면 안된다고 그건 본인들 실적 문제고
한국어
0
0
0
39
Yel
Yel@Yel5msg·
친구랑 디엠 하면서 느낀건데 유독 한인장사 하는 유학원들이 공포마케팅이 정말 심한거 맞는거 같음... 말레이인도네시아중국스리랑카에서 온 애들 거의 한국보다 비자등급도 낮고 조건 안좋은 경우 많아도 고용주만 잘 찾으면 영주권 받던데 한인 유학원들만 계속 비자 어려워진다고 입 존나 털어
한국어
1
0
1
62
Yel
Yel@Yel5msg·
@koukotsun_xxxxx 하루종일 유튜브인스타트위터만 보고 살텐데.. 놀랍지도 않음
한국어
1
0
0
22
Yel
Yel@Yel5msg·
4. 다른 도시들이 정말 씹새끼처럼 집값을 처올려서 멜번이 무려 시드니블번퍼스 다음으로 비싼 동네가 됐다고 합니다 사실상 대도시 중엔 제일 싼거 미친나라 5. 그냥 비자 생각하면 졸업 후에 주이동 하고 싶은데 막상 어디 가려고 하니까 갈데가 없어 걍 난 멜번이 이나라에선 그마나 ㄱㅊ은거 같음
한국어
0
0
1
47
Yel
Yel@Yel5msg·
한국인에게 멜번 좋은점 1. 사람들 성격 처급함 한국인의 빨리빨리 여기선 통함 2. 시드니 시티는 너무 관광화+상업화 되어 있어서 살만한 동네는 아닌거 같음... 항시 을지로광화문명동거리 돌아다니는 느낌 놀기엔 좋음 3. 아시안이 다수인종이라 인종차별 적음 아시안이 백인 차별함
한국어
1
0
1
111
Yel
Yel@Yel5msg·
워홀 세컨비자 때문인가... 근데 어차피 브리즈번 시티 살면 거기도 세컨 안되는건 똑같고 빅토리아도 시골 가면 세컨 되는거 똑같은디.. 누가 답좀 알려줘 아니면 멜번 오든가ㅏ
한국어
0
0
0
40
Yel
Yel@Yel5msg·
그나마 내가 내릴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추론은 젯스타 직항 있어서... 라는 생각 밖에 멜번 직항 없는건 정말 존나최악단점중에 하나긴 해 한국 안가면 상관 없는데 작년엔 1년에 6백만원을 비행기로 씀 미친
한국어
1
0
0
41
Yel
Yel@Yel5msg·
한국인들 호주 올거면 멜번 좋은데 왜 다 브리즈번으로 몰리는 거지... 내가 브리즈번을 안가봐서 뭐가 좋아서 블번에 한국인 다 몰리는 건지 모르겠음
한국어
1
0
1
68
Yel
Yel@Yel5msg·
나의 사랑스러운 동생이 언니를 위해 올리브영 포인트를 존나 모아줘서 내가 한번 털어줄때가 됐다
한국어
0
0
1
35
Yel أُعيد تغريده
고요
고요@in_deep_silence·
얘 지금 사랑했나봐~ 부른 거 아냐??
한국어
0
665
1.2K
95.3K
Yel
Yel@Yel5msg·
@119helP9m 난 내몸의 재생능력을 믿음
한국어
0
0
0
17
금일19
금일19@119helP9m·
@Yel5msg 안아키 키즈는 다르다
한국어
1
0
0
31
Yel
Yel@Yel5msg·
나 얼마나 극단적으로 결과주의자냐면 약간 아픈거 같아서 병원갔는데 대충 스트레스 조절 하세요~ 이딴 소리 들으면 진단 없음이라고 판단해서 병원도 안감.. 같은 의미로 감기도 병원 가봤자 근본적으로 바이러스 잡는건 안하고 그냥 증상완화하는 약밖에 안줘서 안감
한국어
1
0
1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