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500 posts


I like seeing Brazilians get mad when the same absurd logic they’ve been directing at Koreans for years is used against them. You guys need to experience it yourselves to understand just how ridiculous those arguments are 😂
우린@NovaKom01
Omg… why are Brazilians bleaching their skin? Please stop whitewashing yourselves and learn to love your natural skin tone Your society is so racist and deeply obsessed with colorism
English

@NovaKom01 내가 전공중인 분야에 관련된게 나오니 알려주고 싶은게 많네 더 물어봐
그리고 얼마전에 28년까지 ai반도체 최대수출이 돼서 KOSPI가 9000까지 올랐고 삼성과 sk 직원들이 인당 39만 달러가 넘는 상여금을 받기로 했어 임원이 아닌데도 말이야
한국어

@NovaKom01 Ai모델개발역량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 3위야
난 전기전자를 전공중이거든 HBM이라는 ai시대에 필수적인 메모리를 삼성과 sk가 거의 전부 장악중이야
너희는 인구가 2억이나 되지만 이 ai전쟁에 숟가락도 못 얻는 중이지
한국어

@NovaKom01 너희들이 그 이상한 신념을 믿는 게 마치 우리가 이렇게 짧은 시간내에 잘살게 된걸 아니꼬워하는 거 같아 하지만 우리는 나라가 어려울 때 전국민이 금을 모아 위기를 넘기가도 했고 자국기술력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선진국 반열에 올랐는데 왜 그걸 본받아서 개발도상국을 탈출할 생각은 안해?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그리고 한 개 더 궁금한 게 있어 왜 너희나라 사람들은 한국이 미국의 지배하에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그거 완전히 잘못된 생각이니 어서 빠져나와 우리는 우리나라 기업 주도로 ai시장을 주도하고있고 미국이 도움주는 건 한개도 없어 그저 국제관계상 협력관계뿐이지
한국어

@betao_creme @pomeyarou_10 그야 너희는 현대시대에는 자랑할게 없으니 역사책을 뒤져가며 일본보다 나은 게 하나라도 있는지 열심히 찾고있는 게 아니겠어? 국제사회 사람 대부분 말하지 않아도 일본인들이 훨씬 높은 삶의 수준을 향유한다는 걸 알텐데
한국어

@pomeyarou_10 Também temos o fato de nunca ter perdido uma guerra e nunca ter recebido uma bomba atômica, dois tipos de pau maior do que o de vocês.
Português

Sabe o que a hierarquia racial diz? Que meu pau é maior que o seu pau.

まつ@Matu000002
南米人がなんで人種ヒエラルキーバトルで日本、中国、韓国に勝てると思ってるのか分からない。南米なんか東アジアに経済も軍事も技術でも負けている二流国家の集まりなのに。白人だから?「白人」って北米人と欧州人を言うのであってお前らみたいなのは「白人」ではないよ。
Português

@NovaKom01 1차원적, 맥락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행동을 함
3.내가 피어싱을 예시로 들었더니 넌 갑자기 나도 피어싱을 했고 그런 얘기를 들었다며 전혀 논리에 안 맞는 말을 제시, 그래서 넌 그 얘기를 들었을 때 기분이 좋았니?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그리고 할말이 없고 네 논라가 부족하다고 생각할 때 회신을 멈추는 짓을 하지마 대답해
1.너는 세계 모든 미의기준이 논의된다고 했지만 우리는 너의 나라 미의기준에 관심도 없고 논의 해본 적도 없다
2.너는 너희나라와 베네수엘라등의 나라들이 같이 묶였다고 우리가 지리를 잘못알고있다며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마음같아선 그러고싶네 너희나라사람들은 돈이 없어서 우리나라컨텐츠를 불법사이트에서 보는 걸로 유명하니까, 그런 사람 있으면 보지말라고 얘기도 하고 한국에 대해 말하자 않았으면 좋겠어
한국어

@dddu1o7 @NovaKom01 Por mim elas podem continuar consimindo oque quiser, se ofendem tanto peça para tirar do ar
Português

@Hanemiyabody @NovaKom01 그리고 웬만하면 너희 나라 사람들에게 한국문화 그만 소비하라고 전해줘 우리는 너네 문화를 아무것도 몰라서 시비 안 거는데 많은 너희나라 사람들이 시간만 있으면 한국컨텐츠를 보니까 한국의 모든것에 대해 참견하고 싶어지지🤣🤣정말 필요없으니까 사람들에게 말해둬 씨발
한국어

@dddu1o7 @NovaKom01 Bem então é isso, tiro trocado não dói de qualquer forma
Português

@Hanemiyabody @NovaKom01 부디 니가 인종차별주의자라는 생각을 하면서 살아
인종차별이 별건줄알아? 네가 yellow라고 한 게 인종차별이야 병신아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아니 우리는 너희랑 싸우고 싶지도 않고 아무 생각도 없는데 먼저 한국인은 흰피부로 표백한다 미의기준이 이상하다 너희들은 전부 yellow라면서 인종차별을 했으니까 어떤 싸움이든 먼저 때린 사람에게 책임이 있는 건 변하지 않지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너희가 먼저 yellow라며 인종차별 했잖아 먼저 때리고 그런 말하는 게 우스워 lol 남의 나라에서 차별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기 전에 너부터 하지마
한국어

@dddu1o7 @NovaKom01 Mas o país de vocês pratica discriminação, até pq como eu disse tive amigos que sofreram racismo ai, e oque mais vi essa semana foi coreano usando essa briga de desculpa pra chamar latino de macaco
Português

@Hanemiyabody @NovaKom01 그럼 너는 그때 아 내가 피어싱을 한 게 아주 병신같은 짓이었구나 라고 생각해? 아니잖아! 이해 해보려고 노력해봐 다른 사람들이 그렇다고 해서 네가 피어싱을 한 게 잘못된 건 아니잖아
한국어

@dddu1o7 @NovaKom01 Bem, eu tenho piercings e já recebi esse comentário então 🤷♂️
Português

@NovaKom01 우리한테 피부는 어떠한 인종적인 메세지가 없어 역사적으로 아시아인이 아닌 민족과 교류한 적이 거의 없으니까 이건 마치 너희가 피어싱을 많이 했던 민족에개 지배당했던 적이 있어서 아주 멀고 먼 나라에 피어싱을 하지 말라고 화내는 것과 같아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아니 너희가 매번 틱톡이든 어디든 그래왔다니까? 가짜 한국인 피부라고 표백했다고 한국에는 그런 시술,수술이 없는데도 말이야. 그리고 너희가 우리가 흰 피부를 선호한다고 욕하는 게 우리한테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알아? 마치 “피어싱을 하지마 넌 있는 그대로가 훨씬 예쁜데 왜그래”같이 무례해
한국어

@Hanemiyabody @NovaKom01 아니 너는 세계정세에 대한 업데이트가 느린 것 같아 아시아에서는 오래 전부터 서구권에서 yellow라고 불린 것에 대해 인종차별이라고 규정했어 아시아에는 흰피부부터 검은 피부까지 정말 다양한 피부가 있는데 yellow하나라고 규정되는 것에 아시아 사람들은 짜증났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