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이

121 posts

두이 banner
두이

두이

@duuoid

☆゚. ҉*・。゚ ҉*:.。 l 여쿨 23호 l 코덕지망생 l #두이발색 인스타 @duuoid 💌[email protected]

블러셔수집가 انضم Mayıs 2026
214 يتبع184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두이
두이@duuoid·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화장품 모으는 거 좋아하고 발색샷 찍고 올리는 것도 좋아해요 같이 화얘 하실 분 ՞⸝⸝> ̫ <⸝⸝՞ 흔적 남겨 주시면 찾아갈게요!
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
한국어
1
8
139
1.8K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복숭아장아찌
복숭아장아찌@startbrave__·
#복짱발색 오늘의 립~!! 🍅🍓 베이스: 라네즈 주스팝박스 립틴트 04 디스코코랄 포인트: 힌스 로 글로우 젤 틴트 04 피버 토마토 티셔츠 입구 나갈거라서 레드포인트 엠오티디 해봤슴미당 다들 주말인데 머하시나영♡
복숭아장아찌 tweet media복숭아장아찌 tweet media복숭아장아찌 tweet media
한국어
0
1
1
8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슬 Seul
슬 Seul@Seul_S22·
[제품제공] 누즈 @nuse_official 리쥬 토닝 선 쿠션 04 버베나 이 제품은 데일리 선 케어와 톤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30초 파데프리 선 쿠션이에요.ᐟ.ᐟ 제가 사용한 버베나는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면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해 주는 컬러였어요♥︎ #슬후기
슬 Seul tweet media
한국어
1
2
3
42
두이
두이@duuoid·
@gosowon0130 100팔 축하드려요 ₍ᐢ •̀ᴗ•́ᐢ₎b 앞으로도 같이 즐거운 화얘 해요 소원님 💕
한국어
1
0
1
4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소원
소원@gosowon013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100명 팔로우 감사합니다!!🙇‍♀️🥰 팔로우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팔로우+rt 해주시면 2분께 올영 1만원권 깊티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사진 글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원 tweet media소원 tweet media
한국어
11
62
26
920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인누
인누@innu2igu·
코덕이고 싶은 화알못과 친구가 되어주세요.. 관심은 많은데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써보고 좋았던 제품 같이 공유하실 소녀들 환영합니다 #코덕 #여름쿨톤 #여쿨 #트친소
인누 tweet media
한국어
0
1
3
6
두이
두이@duuoid·
@cesnxj 색감 너무 잘 담으셨는걸요 (⸝⸝o̴̶̷᷄ ̫ o̴̶̷̥᷅⸝⸝)
한국어
0
0
0
3
제이
제이@cesnxj·
발색샷 예쁘게 찍으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용🫪
제이 tweet media
한국어
2
0
5
33
두이
두이@duuoid·
@udangttang_ 저 거짓말 안 하고 처음에 리즈 사진인 줄 알았어요 화장법 기다리구 있을게요 특히 아이라인 그리는 법 꼭 알려주셔야 댑니다 (⸝⸝˃̶͈ ˂̶͈⸝⸝)♡
한국어
1
0
0
8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duuoid 하 두이님.. 저 코덕계 파고 첫 멘션을 감동맥스 멘션으로 받다니... 목숨을 바치갰습니다 화장법 당장 말아ㅠㅠ
우당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2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자연광 실내광 네컷에서의 오렌즈 엔딩 브라운 13.2 (*˘.̮˘*)
우당이 tweet media우당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20
두이
두이@duuoid·
@hyebeak_k 앗 그니까요! 연한 게 제일 크고 나머지가 작아서 더 고민이에요 참 색 잘 뽑아놓고 왜 이래가 되는… ㅋㅋㅋㅋㅋ 무튼 감사해용 💙
한국어
0
0
1
7
혜백
혜백@hyebeak_k·
@duuoid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에요❣️🥰 갠적으로 중간톤 쉐딩이 작은게 젤 아쉽,,
한국어
1
0
1
10
두이
두이@duuoid·
롬앤 쉐딩 좋나요?-? 저번에 테스트 해봤을 때 23호 피부에는 잘 안 올라오는 것 같아서 고민 중인데 최근에 주디돌 쉐딩도 사서 더더욱 고민 중… 그치만 조각코 내기 너무 좋을 것 같단 말이지
두이 tweet media
한국어
3
0
4
80
두이
두이@duuoid·
@pinkjangajji 얘도 면세 찬스가 있어요? 대박슨 친구한테 부탁해야겠어요 꿀팁 감사합니다 ( ˶'ᵕ'🫶🏻)
한국어
1
0
0
13
핑크장아찌
핑크장아찌@pinkjangajji·
@duuoid 저도 피부 어두운디 발색이 연하긴하지만 세세하게 조금씩 조각내기 좋은 느낌.? 무펄하라도 있어서 활용도는 좋은 거 같은데 저는 그냥 투슬포 무펄하라 쓰니까 손이 안 가긴하더라고요 근디 쟤 면세찬스 이용하면 어엄청 싸니까 여행가는 지인 잇으면 한번 부탁해보는 거도 괜찮은거같애요!
한국어
1
0
1
20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혜냠이
혜냠이@hyenyami·
#제품제공 #힌스 #허그레이어치크 허그 레이어 치크 X 체험단 •02 러브 •05 허그 •06 테디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면서 쓰기 편하고 크기도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게다가 브러시로 바르면 은은하고 예쁘게 올라가는데 브러시에 힘줬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용 〰️
혜냠이 tweet media혜냠이 tweet media
한국어
2
22
40
1.7K
두이
두이@duuoid·
@madderuug zzzzz 언니 거 몰래 훔쳐 쓰는 게 가장 좋긴 하죠 쉐딩 치곤 너무 비싸긴 해요 ㅠㅠ 후기 감사해요 🫶
한국어
0
0
1
21
마떼
마떼@madderuug·
@duuoid 무펄 하라까지 있어서 활용성이 좋긴 한데 가격이 다 이겨버립니다.. 언니 거나 몰래 훔쳐쓰는 중.. 가격 때문에 굳이? 싶어서 못 사구 있어유ㅜ
한국어
1
0
2
22
두이
두이@duuoid·
@hyebeak_k 헉 이런 솔직 후기 너무 좋습니다 혜백님 후기 보니까 저두 단독으로는 잘 안 쓸 것 같네요 😓 가격 더 저렴해지거나 진짜 갖고 싶어지면 구매해야겠다… 감사해요 💕
한국어
1
0
1
14
혜백
혜백@hyebeak_k·
@duuoid 색도 쿨하고 좋긴 한데 가격이 비싸서.. 양은 많은데 발색이 진하지 않아서 전 먼저 사용한 쉐딩이 텁텁하거나 붉은기나 노란기 올라올 때만 써요 할인 없었으면 안 샀을 가격🥺😢
한국어
1
0
1
17
두이
두이@duuoid·
@innu2igu 인누님 잘 부탁드려요! 자주 찾아뵐게요 🫶
한국어
0
0
1
12
두이
두이@duuoid·
@YoUa_log 저는 하고 있어요! 하게 되시면 같이 해요 🫶
한국어
0
0
0
8
유아
유아@YoUa_log·
코덕계 인스타 많이들 하시나요 ?? 저도 할까 생각 중인데ㅜㅜㅜ
한국어
1
0
3
41
두이
두이@duuoid·
@pangpango3o 팡팡님 글 보고 고민하던 거 강단 있게 구매 결정했읍니다. 투에이엔 얼른 내게로
한국어
0
0
0
39
팡팡
팡팡@pangpango3o·
책상정리도 안하고.. 투에이엔 블러셔 브러쉬 오자마자 사용해봤는데 너무 감동적이어서 우는중.. 이걸 왜 이제 알아쓰까…ᵒ̴̶̷̥́ ·̫ ᵒ̴̶̷̣̥̀
팡팡 tweet media
한국어
6
14
194
14.4K
두이 أُعيد تغريده
my
my@myektf·
#협찬 #my의마이러버 @400_kr_official 포백 소프트 PHA 버블토너 포백에서 버블토너를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제가 원래 시중에 다른 버블토너 제품들 화잘먹템이라고 엄청 유명하길래 저도 몇 몇 개 써봤었는데 저 같은 지성인들한텐 유분만 엄청 주고 화장은 오히려 밀리더라고요.. 근데 포백 건 일단 화장 전에 기초도 안 한 상태에서 1-2펌프 후에 얼굴에 올리니깐 바로 거품 삭 사라지면서 토너로 변하고 바로 흡수 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 됨.. 짱 싄기..🫪 향도 개 좋아서 자꾸 얼굴 킁카킁카 하게 됨..💗 일단 이거 쓰고 화장하면 피부 화장 개개 잘 먹고 하나도 안 뜨고 진짜 그냥 너무 좋음.. 뭐 이상한 거 바르면 바로 트러블 올라오는 제 피부에 하나도 올라온 거 없고 그냥 화잘먹템 인정이세요.. 양도 진짜 많고 걍 화잘먹템 진짜 인정 수준으로 화장 잘 먹으니깐 다들 이거 사고 극락가세요..💗
my tweet mediamy tweet media
한국어
7
11
13
1.5K
두이
두이@duuoid·
@gosowon0130 @periperakr 봄웜이면 이 조합 꼭 해야 한다… 복숭아 한 입 먹은 색이 너무 예뻐요 🍑
한국어
1
0
1
33
소원
소원@gosowon0130·
그시절 아오이유우st? 여리여리 너무 예쁜 조합 찾았어요!!🌻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밤 14 꼬질한스푼 한겹 얇게 입술에 깔아주고 안에 헤라 란제리 바른 후 스머징 하면서 그라데이션 하면 너무 이쁜 색 탄생..🤍 봄웜라이트 라면 강추우..🥹
소원 tweet media소원 tweet media소원 tweet media
한국어
6
23
173
11.2K
두이
두이@duuoid·
@pinkjangajji 헐 이거 눈이 확 트여 보여서 조합 좋은데요? 저도 깔끔 메이크업할 때 해봐야겠어요
한국어
0
0
0
20
핑크장아찌
핑크장아찌@pinkjangajji·
가닥속눈썹이랑 여우속눈썹 조합해보면 어떨지 궁금해서 해봄 끝에만 겨우속눈썹 붙이고 앞-중간은 가닥속눈썹 여우속눈썹은 여우속눈썹끼리만 조합하는게 예쁜거 같기두….
핑크장아찌 tweet media
한국어
4
2
11
300
두이
두이@duuoid·
@unxxviu 어머 이런 우연이… 베이스로 써보셨을 때 어떠셨어요??
한국어
1
0
1
14
비
@unxxviu·
@duuoid 헉 둘다 제가 얼마없는 틴트중에 잇는거에요 ••
한국어
1
0
0
8
비
@unxxviu·
또 올리는데 입술색이 너무 진해서 여뮤틴트 올리면 너무 찐해져요 .... 입술색 죽이는법 🥺👉🏻👈🏻
한국어
1
0
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