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K posts

👾 banner
👾

👾

@loooooteee__

노인과 자이언츠 그리고 나 중국갈매기🐧

상무 66 انضم Şubat 2026
150 يتبع159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
👾@loooooteee__·
👾 메인트 👾
한국어
3
0
2
3.1K
👾
👾@loooooteee__·
종강 언제하냐 진짜
한국어
0
0
0
30
👾
👾@loooooteee__·
@xxxxx_mas 전 종강하면 진짜 놀러다니려구여...ㅜㅜ
한국어
1
0
0
13
👾
👾@loooooteee__·
@seoulsonyeo11 피 좀 많이 나는데 괜차늠...ㅎㅎ
한국어
0
0
0
12
👾
👾@loooooteee__·
오늘 계단에서 자빠졌움 넘 쪽팔려~ㅜㅜ
한국어
2
0
0
59
👾
👾@loooooteee__·
@melon_3358 우아아ㅜㅜ 저 진짜 힘내서 전필 만점 받아올게여!!
한국어
0
0
0
12
멜론
멜론@melon_3358·
@loooooteee__ 용님두 할 수 잇다 아자자 화이팅
한국어
1
0
0
23
👾
👾@loooooteee__·
@melon_3358 무릎 다 갈려서 살 뜯긴 거 말구는 괜찮아여....ㅎㅎ
한국어
0
0
0
6
👾 أُعيد تغريده
새미
새미@nintivn91·
앞으로의 각오 한 마디하는데 말 ㅈㄴ 청산이가 유수고 차기주장감 ㄹㅇ로 윤동희: 좋은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이 분위기가 흐트러지지 않고 계속 팀이 연승으로 갈 수 있게 저도 그냥 팀원 한 명으로서 노력할 거고요. 전보다는 야구장에서 좀 더 진심을 다해서 하고 싶어요, 늦게 합류한 만큼 진심을 다해서 뛰어야지 우리팀도 계속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어
1
108
174
7.6K
👾 أُعيد تغريده
호빵이
호빵이@yoondaengchi_91·
부산 사나이 박정민군의 사투리 들어볼사람
한국어
1
105
349
12.6K
👾 أُعيد تغريده
mei..
mei..@meibelotte·
윤동희 그냥 탈모약 조공해주고 주장 시켜버리자
한국어
0
60
76
5.9K
👾
👾@loooooteee__·
카공하다 집 가는데 비 와...ㅜㅜ
한국어
0
0
0
32
👾
👾@loooooteee__·
@Lot_HyeonH 히히 시험 공부한다구 좀 일찍 일어났어여... 종강하면 또 늦잠 자야져~~
한국어
1
0
1
28
현햄이
현햄이@Lot_HyeonH·
@loooooteee__ 용님 넘 일찍일어나신거아니에요??? 조금더 주무시지!!
한국어
1
0
0
11
👾
👾@loooooteee__·
이제 잼얘가 없따 나 이제 재미없는 사람 됐다
한국어
1
0
2
72
👾
👾@loooooteee__·
내가 사직에서 듣기 싫은 등장곡 두 개 있음 worth it이랑 best part 박정민 현도훈 등장곡....
한국어
0
0
3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