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몀

1.2K posts

새몀 banner
새몀

새몀

@saemyeom

공부계 / 성인만 맞팔 有志者事竟成 유지자사경성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

انضم Haziran 2025
181 يتبع772 المتابعون
새몀
새몀@saemyeom·
경기도민 아침8시반 실강들으러 노량진 갔다왔으요.... 5시반에 일어났더니 피곤해죽는줄
새몀 tweet media새몀 tweet media
한국어
1
0
90
6.5K
새몀 أُعيد تغريده
sofia
sofia@mch11e·
오전 공부 좋은 점: 아침에 5시간 공부해도 겨우 점심 시간이라 하루를 30시간처럼 쓸 수 있어💪🏻
sofia tweet mediasofia tweet media
한국어
30
1.3K
18.8K
1.2M
새몀 أُعيد تغريده
Jug…
Jug…@oz271_·
완벽주의 심하신분들<<일단me… 아침공부 꼭 도전해 보시라 ㅎ.ㅎ Team 완벽주의 조금만 늦었다는 생각 들어도 시작하기 두렵잖아요 벌써 이만큼 했어? 연발하며 끝까지 완벽한 하루 보내기에 이른 시작만큼 좋은 게 없흠
Oow 🪽@havetobenicer

5시에 독서실 오면 진짜좋은이유 나는 그냥 나를 독서실에 던져둘 뿐인데 저녁 되면 할 일 다 끝나 있고… 기분도 너무조음… 글고무엇보다 일찍 자게 됨…🫰

한국어
6
1.9K
9.5K
562.8K
새몀 أُعيد تغريده
Oow 🪽
Oow 🪽@havetobenicer·
5시에 독서실 오면 진짜좋은이유 나는 그냥 나를 독서실에 던져둘 뿐인데 저녁 되면 할 일 다 끝나 있고… 기분도 너무조음… 글고무엇보다 일찍 자게 됨…🫰
Oow 🪽 tweet media
한국어
1
520
6.1K
719K
새몀
새몀@saemyeom·
@courtpath_note 톨리님 너무 다재다능하시다 ..... 진짜멋져요
한국어
0
0
1
105
톨리
톨리@courtpath_note·
어렵당 … 햄님!! 저 열심히 연습하고있어요!!💗
톨리 tweet media톨리 tweet media톨리 tweet media
한국어
4
0
26
2.1K
새몀
새몀@saemyeom·
@20778474d 저 소금빵개쳐돌인데 웬만한 유명베이커리집 저리가라 비쥬얼인데오.......🤤🤤🥰 묭님대단하셔요.....
한국어
1
0
1
32
새몀 أُعيد تغريده
사주 신년운세 봇ㅣ도화도르
사주에 화가 많거나, 병화, 정화일간 분들 지금 읽어두셔야 해
사주 신년운세 봇ㅣ도화도르 tweet media
한국어
13
916
2.4K
346.4K
새몀
새몀@saemyeom·
개졸려서 스탠딩존에서 공부하는데 고딩때 야자하는 거 같구 좋으네요
새몀 tweet media
한국어
0
0
63
1.2K
새몀
새몀@saemyeom·
@smnneu 아니벌써요..? 저 아직 준비가 안됐는걸요
한국어
1
0
0
258
eun
eun@smnneu·
동형모고의 시즌이 왔군뇨 가보자 〰️
한국어
2
0
2
342
새몀
새몀@saemyeom·
@river30_study 여울님 초대 덕분에 귀요미공간에서 빡공해써요 담에 같이해여!!!!❤️❤️❤️
새몀 tweet media
한국어
0
0
1
615
[공부계] 여울
[공부계] 여울@river30_study·
@saemyeom 당연하죠!!! 저는 언제나 열린 문이랍니다 가티 공부해요 ... ♡
한국어
1
0
1
4.9K
[공부계] 여울
[공부계] 여울@river30_study·
포커스타운에 한국 독서실 맵 생겼는데 진짜 독서실 같고 귀여움!! (⌒ω⌒)ノ
[공부계] 여울 tweet media[공부계] 여울 tweet media[공부계] 여울 tweet media[공부계] 여울 tweet media
한국어
6
923
5.1K
306.1K
새몀
새몀@saemyeom·
@chikyeong01 그리고 경찰학은 양을 줄여야 하는 과목이라서 기본강의 보다 요약집 강의를 보는 게 더 도움이 될 거에요! 그래서 저는 기본강의 한 번 들은 이후로는 요약집만 가지고 공부 했는데 경찰학이 제 발목을 잡은 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한국어
1
0
0
40
새몀
새몀@saemyeom·
@chikyeong01 경치님!! 공부방법은 다 달라서 제가 감히 뭐라 말하기 그렇지만,, 형사법은 개념이 중요해서 기본강의 2회독하는 거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경찰학은 개념보다 문제푸는 스킬이 중요해서 강의보다는 기출을 더 풀어보는 게 좋아요!!
한국어
1
0
0
35
새몀 أُعيد تغريده
사주 신년운세 봇ㅣ도화도르
🥇기토일간[己] 🌾인연이 무르익는 주간,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이 오래 갈 수 있어요. 🔮 "생각보다 큰 노력 없이 괜찮게 풀리는 일들이 있어요." 갑기합이 무르익는 주간이에요. 직장에서는 특채·핵심 보직이 자연스럽게 올 수 있고, 연애에서는 나만 바라보는 순애보 스타일 인연이 구체화될 수 있어요.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 들어오는 제안은 오래 갈 가능성이 높으니 열린 마음으로 받으시면 좋아요. 📅 이번 주 가이드 ① 월~수 — 이번 주 들어오는 제안·만남은 진지하게 검토, "일단 해보겠습니다" 마인드 ② 목~금 — 부동산·계약 건 있으면 전문가 한번 더 확인, 보증만 아니면 진행 OK ③ 주말 — 좋은 일이 와도 "나 아니면 안 돼" 과몰입은 살짝 내려놓기 ⭐운 집중 시기 ✅ Do (추천): 들어오는 인연·제안 적극 수용, 자리 챙기기 ⛔ Don't (유의): 보증·연대 사인, 연애 과몰입으로 상대 부담스럽게 하기
한국어
1
121
231
46.3K
새몀
새몀@saemyeom·
@shhhhh_5647 김화칼국수!!! 요기 비빔국수(칼국수면이에용) + 수육 존맛팅이에여..🤤🤤
새몀 tweet media
한국어
1
0
0
451
고요
고요@shhhhh_5647·
대전맛집……. 잇다면 추천부탁해요….
한국어
6
0
5
1.4K
새몀
새몀@saemyeom·
@sagwoa 넘옙허요 엽서 배경느낌>.<
한국어
0
0
1
345
사과
사과@sagwoa·
월요팅🍀
사과 tweet media
한국어
1
0
17
949
새몀
새몀@saemyeom·
일요일은 푹 쉬는 날로 지정해놨는데 다른 요일에 자주 푹 쉬어서 일요일 좃뺑이치는중
새몀 tweet media새몀 tweet media
한국어
0
6
219
8.5K
새몀
새몀@saemyeom·
@sagwoa 헐 사과님 넘 오랜만이에여>.< 역시 아플 땐 푹 쉬는 게 최고죠 지금은 괜찮아지셨나요!?? ㅜㅜ (아프지마세용🥺)
한국어
1
0
1
362
사과
사과@sagwoa·
안녕하세욥 천식을 기점으로 여기저기 아프고 다쳐서 mri 찍고 난리가 났었던 사과입네다🍎 몸 상태가 안 좋은데 공부하려고 하니까 연속적으로 아프고 다쳐서 다 낫고 컨디션 괜찮아질 때까지 그냥 푹~ 쉬다가 왔어요!!! 약 4개월 쉬다 왔네요.. 그래도 그동안 잘 놀아서 만족합니다잉😊
한국어
5
0
24
2.7K
새몀
새몀@saemyeom·
@otter5myi 맨몸운동으로도 가능해요! (예. 팔굽, 체어딥스, 스쿼트) 만약 더 강하게 하고 싶으면 2키로짜리 덤벨 사셔서 유튜브 덤벨홈트 보고 하시면 근육운동 돼용!!
한국어
1
0
0
361
찹츄의 갓생
찹츄의 갓생@otter5myi·
궁금한거있는데 맨몸운동으로도 근육운동이 되여??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보려는데 헬스끊을 여력은 없어서
한국어
2
0
5
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