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9ae

300 posts

dol9ae banner
dol9ae

dol9ae

@stone9ae

장르계가 아니게됨

انضم Temmuz 2023
21 يتبع2.4K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dol9ae
dol9ae@stone9ae·
사에린얘기해보실분(제발) 돌개님의 리퀘박스에 방문해보세요!📮 spinspin.net/stone9ae
한국어
0
0
0
29.5K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수진사마에게 잘보이려고..😍
한국어
0
0
1
122
수진
수진@ifekusa·
@stone9ae 그림 왤케 잘 그려염 ㅡㅡ
한국어
1
0
0
245
dol9ae
dol9ae@stone9ae·
ㅋㅁㅅ
dol9ae tweet media
한국어
1
5
12
3.5K
dol9ae
dol9ae@stone9ae·
올릴만한게 업다
한국어
0
0
3
1.1K
dol9ae
dol9ae@stone9ae·
아무거나올림
dol9ae tweet mediadol9ae tweet media
한국어
0
2
17
2.6K
dol9ae
dol9ae@stone9ae·
😻😻😻
dol9ae tweet mediadol9ae tweet media
QME
0
12
208
7.5K
dol9ae
dol9ae@stone9ae·
@Manroo_sexrn 허거걱 그렇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도윰이됏어요😍😍😍😍😍😍
한국어
0
0
1
196
만루
만루@Manroo_sexrn·
@stone9ae 현금도 사용하긴 하는데 요즘에는 계좌이체를 더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한국어
1
0
1
258
dol9ae
dol9ae@stone9ae·
대운동회 한번도 안가밧는데 회지 사고싶으면 현금 챙겨가야하나여
한국어
1
0
1
1.4K
dol9ae
dol9ae@stone9ae·
혼자 갔다가 혼자 집에 돌아오겠지..😭 두려워
한국어
0
0
0
1.3K
dol9ae
dol9ae@stone9ae·
dol9ae tweet media
ZXX
0
106
1.1K
18.7K
dol9ae
dol9ae@stone9ae·
사에오빠가 백억년만에 나왓는데 난 정신상테가않좋아짐
한국어
0
0
5
1.5K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전 걍 집에 FBI 언제오나 기다리는중인데 의자 하나 드릴까요?
한국어
1
0
0
301
수진
수진@ifekusa·
@stone9ae 아 ㅠㅠ 저 얼마 전에 어떤 외국인이 다른 분 그림에 영어로 지랄하길래 이렇게 2차창작에 대놓고 지랄하는 것도 영어문화의 특권임 이러고 지랄했는데 이제 진짜 관둬야겟습니다 배우고 갑니다
한국어
1
0
0
411
dol9ae
dol9ae@stone9ae·
전 그때 보지털뜯고 싸우던 외퀴가 13살인거 알고나서부터는 모든 의욕을 잃음 지금도 외퀴들이 내 그림보고 경찰부르라고해도 부르던가 시발련아 이런생각만하고 말음 spin-spin.com/q/684485bf7a71…
한국어
1
4
21
4.1K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
QME
1
0
1
235
dol9ae
dol9ae@stone9ae·
어제 그림 다시 찾아보긴했는데 손 좀 봐서 올려야할것같아여 그래도 꼭 올리겟습니다 감사해요~^_<😍 spin-spin.com/q/684498be7a71…
한국어
0
0
2
1.7K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내트친이 사에린계의 떵깨엿다니
한국어
1
0
0
174
수진
수진@ifekusa·
@stone9ae 그래요 문제가 될까요?
한국어
1
0
0
114
dol9ae
dol9ae@stone9ae·
뭔그림인지 기억이 안나서 다시 갤러리 보고왓어여 하하하 마침 딱 그려야하는게 있어가지고 조만간 그릴것가틈 따랑해요~🙂‍↕️🫶🏿 spin-spin.com/q/684453eb7a71…
한국어
1
0
3
1.4K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하루 평균 420공기정도 드셧네요?
한국어
1
0
0
105
수진
수진@ifekusa·
@stone9ae 저는 실제로 이 그림으로 블루록 시작한 7개월간 밥을 90000공기 정도 먹었습니다
한국어
1
0
0
120
dol9ae
dol9ae@stone9ae·
@ifekusa 어허 무슨말을. 저히 대운동회애서 만남 가질 예정인데.
한국어
1
0
0
204
수진
수진@ifekusa·
@stone9ae 전생 하신 거 맞아요 이거 다시 3달 동안 사라지시는 거 아닙니까
한국어
1
0
0
215
dol9ae
dol9ae@stone9ae·
아니 예토전생하니까 그시절에 나랑 같이 사에린하던 트친들 다 죽어잇고 맞팔해서 트친좀 모집해야겟다 다시
한국어
1
0
3
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