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1.5K posts

Neon banner
Neon

Neon

@sysyanan

Neon, 네온 | 🎲 TRPG 잡담 | 1차 OC 페어 애호 | PUB free 구독 맞팔 | CoC, inSANe, 언성듀엣, 마기로기 etc | (P) @bassam6s (B) 락세 님 cm

انضم Nisan 2026
196 يتبع177 المتابعون
Neon
Neon@sysyanan·
@cheto_na 핑발좋아 체토님 프사 핑발도 아름다와요...
한국어
0
0
0
7
Neon
Neon@sysyanan·
@m1154436 선성향당당하고밝고희생하려하고다정하고햇살같은 여자아이들이 계속되길...ㅜㅜ
한국어
1
0
0
22
서우
서우@m1154436·
@sysyanan 아 웃기다 우리애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16
Neon
Neon@sysyanan·
#맘찍한_트친_미디어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저두 할래요
한국어
1
0
9
152
Neon
Neon@sysyanan·
@B1N4_33 제발 되어주라 제발 최고의 **가 되어주라 그리고나도한번만 (이런말.... 정말 죄송합니다) 넘 좋다... 캐 실장하면 탐라에 보고해주시고, 페어칭구들 세타도 마니올려주세요
한국어
1
0
0
7
비나
비나@B1N4_33·
@sysyanan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굴린다면 ㄱㄹ... 가 될 것이어요 세계 최고 머시기를 노려볼게요 (이런말) 헤헥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00일을 향해 달려가고 잇는 친구들이에요 헤헤
한국어
1
0
0
5
Neon
Neon@sysyanan·
@B1N4_33 와진짜 트윗 한줄한줄 외관 하나하나가 심금을 울린다 꼭 실장될 수 잇길 바랄게요......아어덕해... 그 페어칭구들도 넘 좋앗어요 계속되길
한국어
1
0
0
12
비나
비나@B1N4_33·
@sysyanan 아직 태어나지는 못했고 태어나려고 열심히 원기옥을 끌어모으고 있았어요 아 ㅜ 헤헤 백금 흑적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흑적이 제캐예요 헤헤
한국어
1
0
0
10
Neon
Neon@sysyanan·
사실 은닉할거면 인세인 해라 저는 50% 동의하는데 비동의 부문: 일단... 은닉쑈씨를 좋아하는 사람이 인세인을 좋아할 리가 없음, 인세인을 좋아하는 내가 은닉쑈씨가 정말 안 맞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동의 부문: 근데 그냥 인세인 해주시면 안됩니까? 비밀도 사명도 있고 전투도 계속 할 수 있
한국어
0
3
5
179
Neon
Neon@sysyanan·
그건, 제가 일정을, 사랑하는 페어를, 마음 쏟을 분야를 여기서 더 만들면 진짜 그림도못그려커미션도못해시날도못써약속도못나가책도못읽어영화도못봐앤오도굶겨 인간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0
0
5
58
Neon
Neon@sysyanan·
그런 의미에서 언성듀엣 리프라이즈 수록 공식 시나리오 하실 분 저 진짜 마술사 바인더 갖고 싶습니다 (실제 구인이 아니며, 허공에 일단 말하고, 추후 비밀스럽게 납치하러 갈 거임)
한국어
0
0
5
115
Neon
Neon@sysyanan·
룰이야말로 플레이를 위한 재료다 (물론 합의, 안전망, 도우미 등에 더 가깝다고는 생각함) 가장 즐거운 방식을 찾아서 티알하자... 룰 위에 사람 있음 물론저는공식시나리오못가서결핍해요슬슬
한국어
0
0
2
42
Neon
Neon@sysyanan·
아니뭐 공식시날?가면 아무 문제가 없지 그건 지엠이 시나리오를 재료로 현란하게 요리해주면 그만이지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 있으면 은쟁반이 머리로 떨어져야지 하지만 본래 룰의 취지와는 별개로 팬메이드 CoC 시나리오(심지어는 은닉까지...)가 붐인 걸 우카겠어요
한국어
1
0
2
81
Neon
Neon@sysyanan·
일단 전 팬메이드CoC여도 진짜 실시간으로 모든 걸 바꾸는 일을 참 좋아하는데 W. 그 시날 라이터명 시나리오가 궁금하셧던 분이 W. 네온 의 시나리오를 가게 되면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오래 합을 맞춰온(뜯어고쳐도 ok인) 국밥지인 아니면 주로 레일대로 가기 위한 조율을 거칩니다...
한국어
0
0
2
54
Neon
Neon@sysyanan·
TRPG는 즐거우면 그만이라는 마음으로 늘 살고 있는데, 각종 사유로 마음이 상해서 돌아오시는 분들을 보면 그때야말로 'TRPG는 즐거워야 하는 거잖아...'라는 생각이 들어요. 잘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중요한 건 서로 즐거운가, 그것밖에 없어요. 모두가 행복하게 취미생활을 하길 바랍니다... 끝.
한국어
0
0
1
82
Neon
Neon@sysyanan·
PL은 이 뒤쪽의 전개에 영향이 갈 것 같은 행동이라면 타이핑을 보내기 전에 조율을 시도해 보세요. 혹은, 해피엔딩을 원하는데 그쪽으로 갈 단서가 있을지, 받을 수 있을지 같은 걸 문의해도 좋습니다. 양측 다 조금 더 열린 마음으로 참여하세요. 겉보기에 완벽한 세션이 언제나 즐거운 건 아닙니다.
한국어
1
0
1
118
Neon
Neon@sysyanan·
세션 중 상시 조율에 밝혀줬으면 좋겠는 것 1. 의도/목적 (ex. ~를 하고 싶은데, ~를 보지 않고는 납득을 못할 것 같은데) 2. 하고자 하는 행위 (ex. ~를 할 수 있을까요?, ~하게 행동할 것 같아요) 3. 해결 및 조율 방향 (ex. ~해주시면 해결돼요, 5분만 ~~하게 굴고 알아서 진정해도 되나요?)
한국어
0
146
200
9.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