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vousiolaceous·2h정작 본인도 축구선수면서 마치 제3자처럼 거리 두고 바라보는 모습이 흥미로웠어 누가 보면 그냥 밥 먹으러 온 토끼인 줄 알겠어 누가 상상이나 했겠냐고 피데우아 10인분 먹고 바르차 경기 뛰러 갈 줄은...ترجمة 한국어00395
lia@vousiolaceous·2h인상 깊었던 장면이 있는데 보통 눈앞에서 축구팬이 열심히 축구 토크를 늘어놓으면 어라? 실망인데... 나를 못 알아봐? 같은 농담도 하고 축구는 재밌는 스포츠야 하면서 공감해 줄 법도 한데 오히려 버니는 좋아하는 게 있어서 부럽다는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여서 흥미 有ترجمة 한국어105138
lia@vousiolaceous·2h버니는 축구에 대한 애정보다는 재능이 뛰어나서 시작하게 된 케이스가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 누군가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거나 다른 모종의 이유로 시작했을 거 같은 느낌ترجمة 한국어15111981
lia@vousiolaceous·22h버니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흉터가 있던데 불의의 사고인지 학대인지 너무나 궁금해... 뭐든 간에 눈에 띄는 흉터가 남을 정도였다면 어딘가에 잠재된 트라우마가 있지 않을까ترجمة 한국어0042251
lia أُعيد تغريدهlia@vousiolaceous·23 May스페인 남자들이 성인이라는 사실이 왜 이렇게 좋은 걸까 각자 자리에서 프로 리그를 뛰고 있다는 점도... 둘 다 머리 잘 굴리는 편인데 한 명은 능숙한 어른 남자고 한 명은 아직 애어른이고 🤤ترجمة 한국어13301.4K6
lia@vousiolaceous·2d버니는 사에를 일본에서 온 축구 유망주로 볼 때 사에는 버니를 ↓ترجمةlia@vousiolaceous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 한국어04159673
lia@vousiolaceous·2d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ترجمة 한국어05221.4K6
lia@vousiolaceous·2d죽고 죽이는 축구를 추구하는 최종인외토끼 뭐지? 버니도 땀 많이 흘릴 거 같았는데 5골 넣을 동안 땀 한 방울도 안 흘리는 게 너무 의외고 공포스럽다 🎶ترجمة 한국어07571.2K3
lia@vousiolaceous·5d이토시 린 학교에서 이런 일도 있었고, 아이디에 이름 + 키 붙이는 사람한테 편견 있어 예를 들어 이름이 사에라면 sae_180 « ㅋㅋㅋㅋㅋ ↳ 우리 형아 이름이 사에인데? 개인적으로 사에라는 이름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예시로 넣은 거야! 내가 너희 형 팬이거든 👍ترجمة 한국어0096812
lia@vousiolaceous·6d내가 이기면 해결될 뿐인 부자유스럽고 양호한 관계 « 린이 사에에게 얽매여 있어서 자유롭지는 못하지만 축구로 이기면 끝이다. 이런 뜻이잖아 이토시 린만 가능한 사고방식이라서 웃긴데 동시에 자기도 얽매여 있다는 걸 잘 알고 있어서 좋다.....ترجمة 한국어016501.3K3
lia أُعيد تغريدهlia@vousiolaceous·22 May분명 버니 이글레시아스 라는 거대 토끼를 처음 보는 에스코트 키즈들은 등 번호만 보고 이름이 버니예요? 내가 아는 그 버니? 본명이에요? 하고 주변에 물음표가 늘어나니까 버니가 토끼 귀 흉내 내면서 나른하게 웃어줬다네요... 😳ترجمة 한국어013491.4K9
lia أُعيد تغريدهlia@vousiolaceous·12 Haz뭔가 먹구름 낀 무채색... 축축한 신문지 같고 보는 사람까지 힘 빠지게 하는데 이런 남자가 쾌남? 또 대화는 이상하게 쾌남처럼 매끄럽게 해서 혼란스럽다 최종적으로 세리머니도 되게 습기가 가득한 느낌이라 너무 사랑스럽고 내가 말해놓고도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ترجمة 한국어03119021
lia أُعيد تغريدهlia@vousiolaceous·12 Haz버니 미지근한 쾌남이면 좋겠고 네 발로 병원까지 걸어가라 싶은 X친놈이면 좋겠고 둘 다 합쳐도 좋겠고 여러 가지 감정이 공존해서 머릿속이 복잡한 상태 ☠️ترجمة 한국어12128704
lia@vousiolaceous·20 Haz버니가 너무 좋아서 미칠 거 같네 분량도 토끼똥처럼 적은데 왜 이렇게 좋은 거지 매일 아침에 이코노미스트 읽듯이 이북 35권 들어가서 읽는 중 하도 봐서 부라츠타 대사까지 다 외웠어 ㅠㅠترجمة 한국어00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