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10.8K posts

4💕 banner
4💕

4💕

@wabcir

김지훈님이다

유우시 انضم Kasım 2025
23 يتبع8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4💕
4💕@wabcir·
4💕 tweet media
ZXX
6
0
0
3.6K
4💕 أُعيد تغريده
먹밥 🍙
먹밥 🍙@zurazumukbab·
은혼 판권 상황 은혼 1기, 2기 -> 2021~2022년 판권부활 은혼 3기 (3기, 장암, 안선조) -> 판권 만료된 적X 은혼 4기(낙양), 포로리 -> 2023년 판권 부활 은혼 은영 1부 ->2023년 판권부활 은혼 은영 2부 -> 2024년 판권부활 3기 판권만료가 제일 걱정됨 이거 없으면 팥없는 붕어빵됩니다 제발
한국어
0
237
631
45K
4💕 أُعيد تغريده
High
High@gonnahippo·
실시간 라이브에서 디올쇼 건호 본 유병재 급기야 외모정병 와서 본인 얼굴 보고 욕함
한국어
0
4.2K
17.1K
446.6K
4💕
4💕@wabcir·
정녕 내가 오사카를 가서 리쿠로 오지상케이크랑 551 만두를 처먹어야 그만생각나겟니
한국어
0
0
0
6
4💕
4💕@wabcir·
아니 시발 나까지 꺄서 3명이서 사귀자고
한국어
0
0
0
3
4💕 أُعيد تغريده
ᓚᘏᗢ
ᓚᘏᗢ@CATAESAN·
탯끼에로 탯뇨리따
한국어
0
493
1.9K
23.7K
4💕 أُعيد تغريده
산(상태:Adios)🫡
박성호 명재현 이십일 ' 무적태산 ' 이난리야
산(상태:Adios)🫡 tweet media
한국어
0
790
3.9K
78.1K
4💕 أُعيد تغريده
집밥채채🏠
집밥채채🏠@zipbaab·
초 1 조카가 폰 생겼대서 신나서 장난쳤는데
집밥채채🏠 tweet media
한국어
32
2.6K
10.5K
451.2K
4💕 أُعيد تغريده
soy
soy@soy1bean3·
아니 팬분이 제임스 이름 부르니깐 눈썹 까딱 하면서 쳐다보고 인사하는거 정말………,,,,,,
한국어
1
4.9K
20.1K
268.2K
4💕 أُعيد تغريده
두콩
두콩@2konge_·
여대 에타 좋은 이유...♡
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
한국어
36
6.8K
19.9K
1.7M
ziqi Yu
ziqi Yu@yu35760·
@wabcir 轮到你说话了?别在这狗叫,滚一边去
中文
1
0
2
73
4💕
4💕@wabcir·
패밀리레스토랑 존나가자
한국어
0
0
0
38
4💕 أُعيد تغريده
ㅇㄱㅁㅅ
ㅇㄱㅁㅅ@cortttttttiisss·
아 샹 제임스 미담: 땅에 떨어진 네일팁 팬한테 찾아주고 네일팁 이쁘다 해줌 얘네 왤케 뭘 다 찾아주고 다녓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1.3K
4.4K
140.1K
4💕 أُعيد تغريده
몽이
몽이@mongi_10·
일본 이름에 숫자나 색 들어가는 이름 한국어 로컬명에 그대로 살려주는거 되게 좋음,.. 쿠도 신'이치' > 남도'일' 후루야 '레이' > 강준'영' 나키모리 '아오'코 > 임'청'아 코이즈미 '아카'코 > 진'홍'은 '하쿠'바 사구루 > '백'준수 별개지만 카이토 > 고희도는 ㄹㅈㄷ로 잘지음
한국어
8
5.1K
20.6K
1.4M
4💕
4💕@wabcir·
@da_so2627 못알아듣니? 니가 지지하는거 니가 한마디 한마디 말하는거 그 모든게 틀렸다고 일말의 여지없이 다 틀렸다고 니가. 니가 틀렸다고 니 모든게 틀렸다고 잘못됐다고 맞는게 하나도 없다고
한국어
1
0
0
101
so da
so da@da_so2627·
@wabcir 说的都是事实怎么了?你又在急什么
中文
1
0
8
159
4💕
4💕@wabcir·
@imbecky0708 뭐래 ㅅㅂ ㅇㅇㅅ 오신데 ㅈㅈ하게 뭘 안대우받고있다는거임 그리고 솔까 대우받을만큼 뭘했는데...?
한국어
1
0
0
242
과아☆
과아☆@imbecky0708·
@wabcir 你羡慕了还是嫉妒了??放心,这种风头一辈子也轮不到你
中文
1
0
10
244
4💕
4💕@wabcir·
@dngjngg12439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이미 딴멤비해서 대우 ㅈㄴ받고잇구먼 뭘 그리고 인기멤이라고 더 대우 받아야하는건 뭔 개소리야 그정도로 뛰어나게 혼자 잘난것도 아닌데 ㅋㅋ ㅈㄴ 알못들
한국어
2
0
0
236
😝
😝@dngjngg12439·
@wabcir 你又在瞎出什么风头?
中文
1
0
6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