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xinzbb·15h와찌발이거진짭니까? 걍나빼고다가짓네ترجمة에띵@exxinall방금 준서옵 주량 5병??에 달한다는 소리를 들엇고 꽐라된모두를챙기며 안전귀가택시까지태워쥬는 씹천사과대미 느껴짐 한국어10101.5K2
Bb@xinzbb·17h안시니 준서형옆이면 동생짓(?) 많이함ㅋㅋ 너무귀여웤ㅋㅋ‼️‼️ 🐶: 1주차의 마지막... 🐱: 벌써?!🫢 🐶: 늦은시간이라고 하면 늦은시간... 🐱: (입술 쭈)ترجمة 한국어01359422
Bb@xinzbb·20h@ini__86 @exxinall 2병도그럴듯합니다.. 막 술고래는 아닐것같지않나옄ㅋㅋ 초코좋아고양이라 잘마셔도 안좋아할듯.........ترجمة 한국어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