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K posts

찡 banner
찡

@1010103B

SSG 랜더스 No. 14 최정. 영상 고화질은 아래 링크👇👇

Beigetreten Haziran 2021
37 Folgt2.7K Follower
Angehefteter Tweet
찡
@1010103B·
자주 물어보셔서 고정해둘게요! 그 외에 문의는 디엠 주시면 되는데 알림이 안와서 늦게 봅니다,,
찡 tweet media
한국어
0
0
10
19.1K
찡
@1010103B·
손성빈이랑 인사하는 최정 애교 개끼네.. 선배님 애교보고 표정 030.. 이렇게 된거 웃겨서 안 잘랐는데 다음 타석에 둘이 저러고 있는 거 보고 엥함 친분이 있나요? 없을 거 같은데 습..
찡 tweet media
한국어
0
53
162
13.3K
찡
@1010103B·
관리만 잘 해줬어도 자주 부상당하고 아플 선수 아닌데 최정 정도 되는 선수 관리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였을까싶다 큰 거 바란 거 아니고 일주일에 지타 한두번 주면 더 잘할 수 있다고 하던 선순데 몸 완벽하지 않아도 3루보면서 부족한 적도 없었는데 아무리 팀이 sk에서 ssg로 바껴도 그렇지
한국어
0
117
163
27K
찡
@1010103B·
작년에도 1루시키고싶어서 1루수 싹다 말소시키고 1루세우더만 지 말한대로 안되고 계속 3루보고싶다니까 박박 갈아쓰고 아프다고 말도 못하게하더니 이제 속이 후련한가보네?
한국어
0
10
22
2.7K
찡
@1010103B·
정이 애착봉에 저거 무거운거 코치님이 빼주시니까 진짜 까르르 너무 좋아함...
찡 tweet media찡 tweet media
한국어
0
87
383
11.4K
찡
@1010103B·
최정 스윙폼 큰줄은 알았지만 대체 어디까지 하는거예요?↖️↖️ ㄴ이거 안타임ㄷㄷ
찡 tweet media
한국어
0
6
58
1.8K
찡
@1010103B·
정이: 아잇 나 치고싶엇는데 (몸부풀리기) ㄴ응 ㅣ아니야 들어가세요 다음이닝에 다시 나오세요..
찡 tweet media
한국어
0
3
22
1.3K
찡
@1010103B·
거를타선이없어서잘라옴,, 대기타석에서 너무 바빴던 30초 째정.. 1. 비판~비판🫵🫵(네모그리기) 2. 스윙하는데 ~벌레지나감~ 3. 비판봐줘야댐.. 4. 디아한테 땡큐우!!!! 개웃김ㅜㅜ
한국어
0
38
159
7.3K
찡
@1010103B·
진짜 폼 예뻐서 기절하고싶음.....
찡 tweet media
한국어
0
11
37
1.4K
찡
@1010103B·
최정 덕아웃 앞에서 스윙하는데 뒤에서 후배가 최정~👍 최정👍👍👍 주접부려서 못견디고 먼산봄ㅋㅋㅋ 최정: (주접못견디는편)
한국어
0
54
175
5.6K
찡
@1010103B·
성한이 글러브 가지고나와서 준재가 제거 아니라니까 어리둥정된 째정,, 뒤늦게 성한이꺼라고 한 열번 말해줌ㅋㅋ
한국어
0
100
332
43.3K
찡
@1010103B·
부르는 애들은 안봐주고 상대팀 주자랑 낯가리면서 인사하게된 최정ㅋㅋ
한국어
0
91
221
7K
찡
@1010103B·
최정: 로운이 나오네.. (막아야하는데 심란하다) 박성한: (로운이?) 빰빰빰빰~ (나 오늘 미치go~)
한국어
0
78
285
10.7K
찡 retweetet
찡
@1010103B·
정이....🥹😄
한국어
0
36
84
6.5K
찡
@1010103B·
존귀통이옴....깜자🤤
찡 tweet media
한국어
0
12
43
7.9K
찡
@1010103B·
최정은 어마어마한 커리어에 비해 너무 똥골똥글메롱흠냐 생겼어 무슨 말이냐고요? 그런게있읍ㄴ디ㅏ...
찡 tweet media
한국어
0
11
43
1.6K
찡
@1010103B·
깔끔 수비로 2아웃 만들고 아 역시 최정이야 하는 순간 자연스럽게 덕아웃으로 뛰어가려는거보고 아ㅋㅋ 최정ㅋㅋ함 미안한데 웃참해도 다봤음ㅋㅋ 너무 완벽하면 우리가 거리감 느낄까봐 그랬다고 생각해줍시다ㅋㅋ
한국어
0
26
96
5.2K
찡
@1010103B·
최정선배님 다정하잖아.. 민준이 공 괜찮았는데 너무 아쉬워함🥹
찡 tweet media
한국어
0
47
153
5.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