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darkblanket @sabu_akuma 너희한테 어떤기준이 더 나은지는 우리한테는 관련이 없어. 우리도 운동선수의 태닝된피부가 멋있다고 생각해 하지만 말했듯이 그게 original 이라고하면 기분이나쁘다는거지. 그건 우리가 탄피부가 싫어서 기분이나쁜게 아니야. 다른 문화권 사람들이 우리의 original 함을 정의하는게 기분나쁜거지
한국어
덩까
28 posts













mirá lo HOT que se puede ver un coreano con su color de piel natural sin parecer un filtro de snapchat, los estándares de belleza los tienen remil cogidos







원래 피부가 아니고 그냥 햇볕에 탄거지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