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ESU@ESU8S·18 Haz트친소를내렸어요... 큰 활동은 딱히 없겠지만 언제나 잘 부탁드려요 모두... ^_^Übersetzen 한국어0071.4K
ESU@ESU8S·4h화라드퐆피크라화이트 등등 버그스터들은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다는게 참 좋은듯..... 그래서띵호야놀자놀자 라고하고 퐆피는 노래불러주구 춤추고 즐겁게해즈고 크라화이트는 야차뜸Übersetzen 한국어058173
ESU@ESU8S·8h두더지라는별명이참웃기다 아니X바어떻게 별명이 두더지 아니 두더지라는세글자가 너무웃김두더쥐 두더쥐라는말도존나웃김 아 뭔쥐야 이건Übersetzen 한국어00148
ESU@ESU8S·8h세핝 두더지님는 현좇수편이엇을때를 흑인지 흙인지 암튼 흑두더지?흙두더지?라고하는거같던데 읹준이는뭐라하지 그냥미친읹준인가 아니면 시발럼<ㅜㅜ 시발럼인이유:정신차려시발럼아머리좀깎고 라는출처모를명트윗에서따옴Übersetzen 한국어01588
ESU@ESU8S·22h@exdubu 두부님 저 가도되나여 ....?<두부님비계트윗너무궁금해서... 맞비계로도갈수잇는데 제 비계가 너무심하게더러워서걱정되네요Übersetzen 한국어1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