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이 .ᐟ

555 posts

핀이 .ᐟ banner
핀이 .ᐟ

핀이 .ᐟ

@Finkknb

어떻게 지평좌표계로 고정하셨죠?

혁팬 Beigetreten Haziran 2026
14 Folgt145 Follower
Angehefteter Tweet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근래 나를 웃게 한 거 무지개누럼프에홀린바보혁이 쪼그려앉아서자만추한달퐁이사진찍은천사혁이 롤파키에서순살고등어시켜먹는먹보혁이
한국어
0
4
28
8.6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핀이라는 사람 페칼리 존니 좋아해서 실제로 죽어본 적도 있음….
한국어
0
0
0
3
핀이 .ᐟ retweetet
ggung
ggung@ggunglovesf·
페보싶...
ggung tweet media
한국어
0
53
99
2.6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뭔 찐따같은 퍼즐게임 드디어 해방됨 후후 이제 무슨 똥껨하지
한국어
1
0
2
41
핀이 .ᐟ retweetet
디
@d_uuee·
투표기간이 길어서 (7/1 00:00 마감) 막판에 뒤집히는 경우가 많아효.... 잊지말고 투표권 계속 모으고 투표도 해주세욘 눈뜨자마자똥겜하고 밥먹기전에똥겜하고 자기전에똥겜하자
디 tweet media
한국어
0
11
34
2.4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내 자랑 내 자부심 내 냥멍 페케 화이탱 🥹🫰
한국어
0
0
1
151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즈케 완존 커엽
한국어
0
0
1
152
핀이 .ᐟ retweetet
쥬
@pompulin5·
지금 당장 일요일 12시에 한팀만 올라갈 수 있는 bo5 플인경기가 있는데 정작 휴가는 하루에 저번주는 촬영하고 이번주는 국대소집ing에다 해외팀들은 이미 사옥에다 부트캠프차려서 무한스크림 하는게🫪🫪 나너무불안해서똥겜하면서손톱딱딱뜯고잇음
한국어
0
149
265
12.1K
핀이 .ᐟ retweetet
밍
@kedoooooni·
아니 ㄹㅇ 챌린저가면썬구리꼈다가 그마내려오면벗었다가 챌린저가면썬구리꼈다가 그마내려오면벗었다가
밍 tweet media밍 tweet media밍 tweet media밍 tweet media
한국어
0
339
550
20.9K
핀이 .ᐟ retweetet
상체충의의지
상체충의의지@zednoishi·
전원 브래킷 시작이면 몰라 우리는 bo5 최소 3경기 하고 플인 뚫어야하는 팀인데 개스파가 스케줄링 못해서 일정손해보는거 개짜증 ㅎㅎ
한국어
0
39
101
4.4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플인하는 다른 해외 팀들은 뭐 시간 남아돌아서 한국 벌써 들어와서 게임한거임? 당장 경기할 다른 팀들은 들어와서 스크림이든 뭐든 할 시간에 뭔 이해도 안갈 일로 이러고 있으니
한국어
0
3
32
1.2K
핀이 .ᐟ retweetet
ggung
ggung@ggunglovesf·
아겜 3일이고 그 전에 시간 좀 비던데 그때하지 지금 뭐하는겨 ㄹㅇ
한국어
0
7
33
1.8K
핀이 .ᐟ retweetet
쥬
@pompulin5·
다 같이 어디 갇힌 건지 무한 아레나 하다 솔랭으로 탈출햇다가 또 무한 아레나 하는 거 너무 공포스러움
한국어
0
14
62
3.3K
핀이 .ᐟ retweetet
수구
수구@lol_soo9·
케스파님..? 뭔 촬영인지 일정인지 모르겟지만 저희 티원 이번주 일요일에 msi 경기있습니다...10월에 있을 아겜 일정을 왜 3일이나 하는건지요ㅆㅂ
한국어
0
304
582
34.6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집주인 없다고 집 빌려준 상황인가 존니 황당하네 .. 아니 뭔 얼마나 대단할 일정이 있다고 경기 일주일도 안남은 지금 이 시점에도 잡혀있는거임
한국어
0
5
24
1.5K
핀이 .ᐟ retweetet
상체충의의지
상체충의의지@zednoishi·
므시연습은언제하누 스크림일정이 없을리가없잖아? 지금 사옥에 부트캠프온팀들도 있는데.. 해외팀들끼리 므시 스크림 빡으로 할듯 중국도 아겜 안나와서 준비안할거고 ㄷㄷ
한국어
0
7
22
1.4K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차라리 감감무소식인게 낫지 뭔 주구장창 아레나만 돌리는데 .. 이거 뭐 어쩌라는?
한국어
0
0
8
667
핀이 .ᐟ
핀이 .ᐟ@Finkknb·
아니 다 차치하고 .. 그래 뭐 존니 중요한 국대 일정이 있다고 쳐도 .. 이 중요한 시기에 사흘씩이나 아레나할 만큼 마뜨게 일정 잡아놓은게 개뿍침
한국어
1
0
68
3.6K
핀이 .ᐟ retweetet
언저
언저@meganeUnzer_mid·
수화니~~ 요즘 어린이 주먹밥은 상당히 빠르게 크더군뇨,,,
언저 tweet media
한국어
1
177
665
1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