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감자
12.9K posts

지고감자 retweetet

@so_redbean 개웃기네 정말 꾸준히 하셨네요
저도 요즘 세포 다시본다고 밤 새면서 사는데 신의 사랑은 마음의 고향인가봐요. .... ..
한국어

@Isoi_potato ㅠ오랜만이에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에 23시간 정도 레이지 이야기를 하며 보냈답니다... (1시간은 밥 먹어야 함)
한국어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지고감자 retweet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