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킴

1.7K posts

존슨킴 banner
존슨킴

존슨킴

@Making1Obillion

50세에 은퇴하기 프로젝트🤑

Beigetreten Temmuz 2025
1.7K Folgt1.2K Follower
존슨킴 retweetet
Xber J
Xber J@bogusjack·
잘 생각해 보세요. 1. 반도체 마진 70-80% -> 데이터센터 비용 상승 -> 데이터센터 토큰 비용 상승 -> AI Lab 원가 상승 -> AI Lab 가격 인하 -> AI Lab 마진 압박 2. 반도체 마진 30-40% -> 데이터센터 비용 하락 -> 데이터센터 토큰 비용 하락 -> AI Lab 원가 하락 -> AI Lab 가격 인하 -> AI Lab 마진 유지 1번이 AI 시대가 빨리 올까요? 2번이 빨리 올까요? 참고로 둘 다 반도체 공급량은 똑같을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이런 상황에서도 마켓을 60%이상 독점 중인 TSMC는 분기 가격인상폭이 10-20% 수준입니다.
한국어
13
29
187
29.3K
존슨킴 retweetet
John Paulson
John Paulson@nagyakos917·
🚨 BREAKING: I’ve said this before, & I’ll say it again one last final time… If you missed $MU at $320. Missed $NBIS at $63. Or even missed $MRVL at $78… The easiest way to create life changing returns via the stock market is to buy the generational dip… My June advice: $PFE (Pfizer) — Don’t buy $NKE (Nike) — Don’t buy $UBER (Uber) — Don’t buy $COIN (Coinbase) — Don’t buy $FUTU (Futu Holdings) — Don’t buy $INTC (Intel) — Buy at $120–$129 $TSLA (Tesla) — Buy at $360–$370 $NVDA (NVIDIA) — Buy at $188–$195 $HOOD (Robinhood) — Buy at $87–$95 $RKLB (Rocket Lab) — Buy at $76–$85 $ARM (Arm Holdings) — Buy at $345–$355 $ASTS (AST SpaceMobile) — Buy at $60–$66 $MRVL (Marvell Technology) — Buy at $263–$272 $MU (Micron Technology) — Buy at $890–$1020 Don’t miss out again… ♻️ RESHARE this post and write 1 comment, I'll DM you 2 more plays that hasn't exploded under $10 still. Going to lock comments in 12 hours
English
17
19
46
5.9K
존슨킴 retweetet
John Paulson
John Paulson@nagyakos917·
I’ll only say it once. This might be the fastest way to hit $1 million by the end of 2026: $INTC (Intel) → $120 Strong Buy $AXTI (AXT Inc) → $60 Strong Buy $PLTR (Palantir) → $107 Strong Buy $ADBE (Adobe) → $195 Strong Buy $SPCX (SpaceX) → $140 Strong Buy $HOOD (Robinhood) → $90 Strong Buy $MRVL (Marvell Technology) → $260 Strong Buy I often get asked why I don’t turn this into paid content, but for me, sharing stock information is just a hobby. I’m not financially struggling, so I choose to share it for free. NFA
English
7
12
114
20.4K
John Paulson
John Paulson@nagyakos917·
I'll only say it once. This might be the fastest way to hit $1 million by the end of 2026: $IREN at $50 is a buy $ZETA at $16 is a buy $SPCX at $145 is a buy $RKLB at $80 is a buy $NOW at $90 is a buy $HYLN at $4 is a buy $RKLB at $83 is a buy $HIMS at $30 is a buy $ADBE at $190 is a buy All of these have not been following the US market In different cycles and are not in parabolic moves right now This portfolio will protect you this year
English
4
41
254
40.8K
존슨킴 retweetet
Mike Investing
Mike Investing@MrMikeInvesting·
Current Market Drawdowns: $SPCX (SpaceX) -36% $PLTR (Palantir) -48% $NFLX (Netflix) -35% $GOOGL (Google) -17% $ORCL (Oracle) -56% $MSFT (Microsoft) -37% Everyone wanted a dip buying opportunity, & it’s now officially here. Take full advantage, or you’ll miss out again…
English
45
71
766
115.7K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상업용 선박 공격에 대응해 미국, 이란 공습 플로리다 탬파 — 미 중부사령부(CENTCOM) 전력은 어제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하던 상업용 선박에 대한 공격에 강력히 대응하여, 6월 26일 이란을 상대로 공습을 감행했습니다. 이란이 6월 25일 일방향 공격 드론(자살 드론)으로 'M/V 에버 러블리(M/V Ever Lovely)' 호를 타격한 후, 미군 항공기들은 이란의 미사일 및 드론 보관소와 해안 레이더 기지들을 공습했습니다. 이란의 공격 당시, 싱가포르 국적의 이 화물선은 오만 해안을 따라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가던 중이었습니다. 이란군의 상업용 선박에 대한 정당한 이유 없는 침략 행위는 휴전 협정을 명백히 위반한 것입니다. 게다가 이란의 위험한 행동은 이 중요한 국제 무역 항로를 통한 교역이 점차 증가하는 상황에서 항행의 자유를 훼손했습니다. 중부사령부 전력은 해협을 통과하는 상업용 선박들에 대한 안전 통항 조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군은 이란과의 합의 전반이 준수되고, 이행되며, 전면적인 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현장 자리를 지키며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어
0
0
0
20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마이클 버리가 2028년 12월 만기, 행사가 700달러인 마이크로소프트 장기 콜옵션(LEAPS)을 매수한 것으로 확인됨. 당시 마이크로소프트 주가는 352달러 수준에서 거래 중. 버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350달러 부근에 도달하면 현물 주식을 직접 매수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으나, 자신의 전망 대비 장기 콜옵션 가격이 "저렴하다"는 판단 아래 LEAPS를 선택했다고 설명. 해당 정보는 2026년 6월 25일 공개된 버리 본인의 자발적 공시를 통해 알려짐. 사이언 자산운용은 헤지펀드 등록을 해지한 상태로, 이번 투자 내역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13F 보고서가 아닌 자체 공개에 기반한 내용.
한국어
0
1
2
50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네이버를 지금 사는 것은 10년 전으로 돌아간 것과 같다.
존슨킴 tweet media
한국어
0
0
4
50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dorytossy 무니가 네이버 SKT 베낀듯
한국어
0
0
6
984
🐨코알라🐨
🐨코알라🐨@dorytossy·
무니가 alis 님 뷰 배끼는거같다고 제보 꽤 왔습니다. 이게 명확하게 잡아서 증명할려면 피드 다 뒤져봐야 되서 전 못하겠습니다만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꽤 있는거 같긴 합니다.
뽀또@_coco_lotto_

@dorytossy 그리고 이전 글 댓글 보다가 저도 생각나서 언급하자면 .. 전 치보님이 본인 체리피킹 한다고 했을 때도 공감했는데 본인 역시 알리스님 체리피킹 한다는 거 웬만한 사람들 다 알걸요? 대놓고 의견 참고했다고 샤라웃한건 치보님도 동일했음

한국어
7
3
127
15.1K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dorytossy 일평 제보는 없나요? 일평 구독하고 싶은디ㅣㅣ
한국어
0
0
0
23
🐨코알라🐨
🐨코알라🐨@dorytossy·
했제? 했제? 했제오패스 로킷사세요~ 바이오 아저씨 숏!숏!숏! 시카고 시드토막녀 제보 계속 들어오는 중. 난 은퇴 할 수 있을까. 3명만 돌려 파도 컨텐츠가 무한으로 나온다.
한국어
13
1
140
6.8K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세레브라스 추천햇군영
USER@laboprob3

@dorytossy 제 댓글이네요. 저 글은 삭튀엔딩. 엊그제는 또 세레브라스 추천하더군요. 역시나 폭락. 반도체 상승장 잘 탄거지 실력 진짜 모르겠습니다. 일년 구독자로서 무니 구독하지 마시고 엑스 구루들 구독하는게 훨 낫습니다. 무니 텔레방 말하는거 보면 엑스 구루분들 의견 그냥 복붙하는 수준입니다.

한국어
0
0
2
39
GONOGO
GONOGO@GONOGO_Korea·
또 병신같은 소리로 나 튀어나오게 하지 말자. 난 7월 즈음 제대로 복귀할게. 빤쮸는 계속 벗고 있어라. 거지새끼들이 주식이라도 사야지 작금의 하이퍼 인플레 시대에서 살아남지. 3배 짜리는 주식 아니다. 양방향으로 관광당하다 사람 죽이는 도박상품이다. 맞아 아니야? 즐거운 주말 보내라
한국어
98
42
971
52.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