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NMS@NMS4520·4d@imcrazyaboutman 이거 제 비계걸랑요 트친분들만 받아요 저한텐 트친이면 걍 다 친구인거니까 오세요 잡담 인용 캐희롱 언젠간 꾸금도 올라갈 거임Übersetzen 한국어2041.4K
NMS@NMS4520·14h울었음Übersetzen쵸@chonui1건넸는지 평생 이해하지 못 할 거지만 오히려 유지는 그게 바라던 바 형의 존재와 희생, 전생은 자신이 기억하면 되니까 저 아이는 잊고 그냥 행복하게 살면 되니까 ㅠ 와너무길어졋다 탐라도배 죄송합니다 트친들사랑해요 허허 한국어101646
NMS retweetetしゅん@syun_0707·13h# フォロワーさんの推しが描きたい 🏷️リ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どーもくんだけ作画ちがうな😂 相変わらずむずいけど楽しかった!お付き合い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精進します!!Übersetzen 日本語129511.9K2
NMS retweetetおとおま【6/28ろ61b】@otoomaa·2dすんません!!!五悠バニー本は仙台行きになりました!!! 今週は大阪で発行したコピー本を持っていきます!!!Übersetzen 日本語1504784.7K68
NMS retweetetコ🛷@koso_ns·1d脹虎 大きくなった転生お兄ちゃん ヌー設定にしたらセンシを表示するでもワンクッションになるらしいのでやってみました。大丈夫かしらんÜbersetzen 日本語3514496.2K52
NMS@NMS4520·17h아 개웃기다 제발 개학이 안 왔으면 좋겠어요 또 개강하면 15주나 그림 못 그릴텐데... 그 15주 분량 종강한 지금 왕창 그려야만..... 진짜 열심히 그려올게요 이번에 할 수 잇으면 짧은 만화도 그릴거구 스케치말고 풀채... spin-spin.com/q/6a3c99ed7957…Übersetzen 한국어004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