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김타니
230 posts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김타니 retweetet

별로인데 새로 그리기엔 귀찮아서 그냥 냅두기로 함..
막 최악? 까지는 아닌 거 같아
아닌가...
김타니@TANI__good
근데 너무 졸려서 그림이 어케 그려졌는지 인지가 안 됨 자고 일어나서 봤는데 별로면 내려야지...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