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80 posts

🤍🫧 retweetet

日テレさん@nittele_ntv イッテQさん@itteq_ntv !
イッテQと宮川大輔さんが大好きな
大阪府出身EVNNE(@EVNNE_official )
の寺園佳汰(てらぞのけいた)くんにお仕事待ってます♪
#EVNNE #イッテQ #ケイタ #케이타 #KEITA
日本語
🤍🫧 retweetet

260619-21 앤더블 쇼콘 #유승언 소감
💌 1일차
우선 이렇게 저희 앤더블의 첫 번째 쇼콘서트가 끝이 났는데요. 저희가 음악방송 준비하면서 무대들 되게 열심히 준비했거든요. 근데 이렇게 팬분들께서 좋아해 주시니까 너무너무 뿌듯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음악방송 끝나자마자 팬분들이랑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고, 그리고 팬분들이랑 앞으로 이렇게 만들어 나갈 시간들이 되게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또 제가 팬분들, 팬분들 이렇게 얘기를 많이 했는데, 얼른 우리 팬분들 이름이 생겨가지고 이름 불러주는 날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2일차
네, 여러분들 혹시 이곳이 저희 방송했을 때 파이널 했던 곳인 거 알고 계신가요?
제가 여기서 우리 앤더블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한다는 게 정말 믿기지가 않고 꿈같은데, 어너무너무 좋네요. 되게 행복한 공간이 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이렇게 많은 팬분들께서 와주셔가지고 너무너무 행복하고, 또 큰 힘이 되는 하루였던 것 같고요. 오늘 와주신 팬분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 3일차
우리 팬분들! 사랑해요.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희 이렇게 3일 동안 서울에서 콘서트, 성공적으로 (쇼콘서트) 마무리했는데, 이렇게 와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 멤버들에게 진짜 너무너무 고맙네요, 멤버들한테. 저희가 음악방송 같이하면서 함께 준비를 한 무대인데, 다 같이 열심히 해주고 또 많은 아이디어 내준 덕분에 좋은 무대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고맙고요.
그리고 사실 제가 학생 시절에 저에게 처음으로 노래를 알려주신 우리 선생님께서 오셨거든요. 우리 선생님, 이렇게 또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할 수 있게끔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너무... 행복하네요.
저희 이제 처음 시작인 쇼콘서트, 처음 시작이니까 팬분들께서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앞으로 앤더블로서 하는 활동, 공연 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해요!
한국어
🤍🫧 retweetet
🤍🫧 retweetet

[#AND2ROP] 260619 <2026 AND2BLE SHOW CONCERT : Welcome to Qurious> In Seoul Day1
#AND2BLE #앤더블
#AND2BLE_SHOW_CONCERT #WelcomeToQurious




English
🤍🫧 retweet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