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꾸 retweetet𝐒𝐚𝐠𝐲𝐨🕯🎗@WSML_AG·13h신기하다 x.com/Doubleyiichi/s…Übersetzen🀄더리일도🀄@Doubleyiichi일단 제 주직 스킬배치는 이래요...... 한국어31.3K1K135.8K232
구꾸 retweetet똥@sksmsdi0011_·11hÜbersetzenSoapy@soapy_artwhat are you doing man ZXX155.6K25.6K990.1K2.9K
구꾸 retweetet제제@Pass_word177·1d나는 오히려 속이 보이는 사람이 좋음 굳이 무슨 생각 하는지 알수있어서 좋음 만약 배 다 까주는 강아지 같은 스타일이면.. 한번 신용하면 무한대로 신용함 너무 귀엽고 순수해서 사랑할수밖에 없음Übersetzen 한국어42.1K6.9K279.7K847
구꾸@_rnqor_·7h완전 우리집 매일 우리집 고양이와 야차뜸Übersetzen봉땡@i769099374고양이를 혼낸다는 개념은 없음 그냥 사람vs고양이로서 전력으로 맞다이까야함 한국어0052.7K
구꾸@_rnqor_·13h아 옵치하고 싶다 요즘 딜러 꽤 많이 하는데 진짜 재밌늠...... 평소 탱커아니면 힐러만 했는데 딜러 맛들리니따 진짜. 재밌음.Übersetzen 한국어0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