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매복사랑니
20.4K posts


@geance__ @weakpunch14 오오 집주인에게만 보이지 않늘까요? 아직 접속안해봐서몰르겠네
어느방쓰면되냐니 그건 오스틴에게 물어보셔야 (joke
한국어

저도 새폰에는 모비안깔았음
이거피싱앱인거같아요
지금은 해외라 아이패드로만 하는데 아이패드 죽으면 어카지 울면서 하는중
죽으면 어카지
ㅠㅠ
바다별🌟@n_seastar
400일 넘게 오직 폰으로만 모비한 후기 절대 충전하면서 하거나 배터리20퍼이하에서 하거나 충전하면서 20퍼이하에서 하지마세요 발열로딩렉도 문제지만 저는 60퍼였는데 꺼졌다가 0퍼로 바뀌는 현상이 발생했으며 서비스센터에서 모비가문제라는답을받았고 며칠전에 폰바꿨습니다 팀모바일유저화이팅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