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긴닭/12/男

1.1K posts

튀긴닭/12/男 banner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

@chogoryeonga

hi

Beigetreten Mayıs 2026
60 Folgt498 Follower
튀긴닭/12/男 retweetet
제B✨
제B✨@Enter_JB·
#좆소야놀자 지금 없어진 회사지만 전임자의 인수인계 파일 꼬라지.
제B✨ tweet media
한국어
2
5.5K
5.5K
719.8K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아니시발 머리카락도존나얇아가지고 523%탈모확정이고만 아무리대물이여도 이런새끼한테 박힌다고하면 자존심존나상해가지고 홧병으로뒤짐
튀긴닭/12/男 tweet media
한국어
0
3
7
240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uichin5 아니 걍 필요하다싶으면 하면되는걸 뭘또 같이할사람을모집하고있음 아무도안해주면 안할거임...?
한국어
0
0
0
7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prosOGTtitute (풀숲에 누군가... 아니 닭이 누워있다.) 아아, 이건 내 요강이지.
한국어
1
0
0
12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전아니에요.
또시@nyanyanyan54576

중학생 때부터 다낭성이었던 사람입니다. 신체적으로 특징적인 부분이 있었다면 첫 생리가 중학교 3학년이어서 주변에 비해 느렸어요. 또 어릴 때부터 털이 많이 나서 별명이 원숭이었습니다. 다른 여자애들은 손가락에 털이 안나더라구요 전 계속나요. 체지방률 6-8퍼센트 빼빼마른 몸이었어요(25살까지) 근데 그냥 살이 없는 체질이 아니고 근육량이 늘 많았어요. 운동신경도 남들보다 엄청 뛰어난 편이고 힘도 엄청 강해요. 지금도 생리양도 현저히 적어서 2-3일이면 생리가 끝나고 생리대 쓰는게 아까울 정도로 양이 엄청나게 적어요 그렇다고 생리통이 없지는 않아요 그건 참 신기... 생리를 한 번 하면 2달 4달 5달 많게는 8달에 한 번했는데 어릴땐 그게 안좋은줄 모르고 편해서 걍 방치했습니다. 나중에 어른되고 나서 이게 이상한 일이라는걸 알게됐고 병원에 가서 초음파 + 혈액검사 한 후에 결과통해서 알았어요 남성호르몬 수치가 8.3인가? 말도 안되게 많이 나오고 여성호르몬 수치가 초등학생 수준으로 나오고 있더라구요. 지금 상황에서는 치료 방법이 없고 호르몬약(피임약)을 먹어요. 이거라도 먹어야하는 이유는 여성의 몸에서 남성호르몬이 과도하게 많이 나오면 나중에 고혈압, 당뇨, 심혈관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말도 안되게 높아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떨어트리려고 약을 매달 타서 먹습니다. 약은 한 달치가 싸면 25000원입니다. 약국마다 케바케인데 29000원인곳까지 봤던 것 같아요! 매일 지정된 시간에 먹어야하고 주기적으로 검사도 해야해요. 25살 이후 저의 경우 백신을 맞고 수술까지 한 문제도 있겠지만 체지방량이 운동선수급이었던 몸이 갑자기 뒤틀려서 지금은 갑자기 체중이 급격히 증가한 상황입니다. (살 다 터짐) 더 신기한건 식단조절 + 운동 뭘해도 살이 아예 안빠져요. 부디 호르몬 대사 질환으로 치료법이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지금도 병원가면 의아해하시는게 생리를 몇 달 안하면 보통 자궁내막이 현저하게 두꺼워져있어야한다는데 저는 늘 생리 끝난 다음주 정도수준으로 얇다고 하더라구요. 제발 이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커요.

한국어
0
0
1
1.9K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그...읅....(트름하는소리
한국어
0
0
0
286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이거진짜편하긴합니까? 궁금 나심각한평발인데
한국어
0
0
2
2.7K
튀긴닭/12/男
튀긴닭/12/男@chogoryeonga·
아니근데 여성질환인데 산부인과의새들이 잘모른다는게 시발말이되나? 그냥직무유기하는 의새새끼들 싹다 교수형처해야지
김대공@daegong_

산부인과 의사들도 잘 몰라서 직접 찾아본 다낭성 원인 (Team 다낭성 필독) 1. 혈당이 오르는 환경에서부터 시작. 혈당이 자꾸 높아지니까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이 분비되면서 일을 하는데, 문제는 이 인슐린이라는 친구가 일을 잘해버리면 혈당이 너무 떨어져서 위험해질 수도 있음. 그래서 나오는 게 인슐린이 일하는 걸 방해하는 인슐린 저항성이라는 작용. 2. 혈당 조절 때문에 인슐린은 자꾸 분비되는데 그만큼 인슐린 일을 방해하는 인슐린 저항성도 커지니까 점점 인슐린은 더 많이 분비되고 인슐린 저항성도 따라서 같이 높아짐. → 인슐린 양이 계속 많아짐. 3. 여기서 인슐린 증가가 여자몸에서 어떻게 작용하냐면, 난소에서 만들어지는 LH(황체형성호르몬)를 강화시킴. 그리고 이 LH라는 친구가 강화되면? → 남성호르몬 생성 증가+남성호르몬에서 여성호르몬으로 전환 억제 *다낭성 특징: LH, 남성호르몬 수치가 높음 4. 남성호르몬이 많아지면 생기는 대표적인 문제 - 비만(피하지방이 아닌 내장지방 증가) - 여드름(턱, 목, 가슴&등) - 탈모(머리) - 다모증(얼굴, 가슴, 배) 5. 결국 다낭성=여성호르몬 사이클 깨짐=PMS때처럼 감정적 식사를 할 가능성 높아짐=혈당 변동폭 커짐=기분의 변동폭도 같이 커짐(기분 업다운 심함)=식단관리 더 어려워짐 → 인슐린 저항성이 더 커지는 악순환의 고리 6. 여기까지 오면 개인의 의지로는 고치기 힘들어짐. 왜? 인간의 신체에서 의지란 곧 호르몬인데, 이 호르몬 사이클이 박살난 상태니까. 7. 결국 다낭성은 난소 문제 이전에 대사문제가 맞음. 난소의 호르몬 문제는 인슐린 저항성 때문이니까 다낭성의 근본적 치료는 인슐린 저항성 개선에 있고,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려면 인슐린이 분비될 일 자체를 많이 안 만들면 됨. 8. 그래서 다낭성 치료에 호르몬제 처방이 근본적 치료가 될 수 없는데 지금 산부인과에 가서 다낭성 진단 받으면 대부분 호르몬약(피임약) 처방해줌. 근본적 치료도 안 될 뿐더러 이 피임약이 저렴하지가 않은 것도 문제.

한국어
0
0
2
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