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mush
2.9K posts


시세이도 리바이탈은진짜외계인파데임
오래가고싶으면 파우더많이들고 뻑뻑매트한걸 찾을게아니라 얇고 밀착력좋은걸 찾아야함
글고 이건 밀착력의느낌이 크림바른것같다 <<이것도아니고 그냥 스킨바른느낌의 체감두께와 밀착력임 나랑합체됨......
𝙧𝙖𝙢𝙪@ma8rei
아니진짜 이 파데는 뭘까....? 수부지라 습한 날은 무조건 매트파데만 찾던 나 시세이도 온천광파데 쓴뒤론 생각이 바뀌었다,, 비왕창오던날 10시간 돌아다녔는데 다크닝 없고 피부가 그대로야!!! 예쁜데 다크닝없고 지속력 좋은 촉촉파데는 없다 생각했는데 이게 된다고...???
한국어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진심 효소파우더는 딴 거 다 필요없고 셀퓨전씨 사면 됨.
이거 쓸 때 손에 10원짜리 정도로 붓고 물 몇 방울 넣어서 거품 빵빵하게 낸 담에 얼굴에 올리면 됨. 여기서 키포인트는 효소파우더는 뜨거운 증기에 있을 때 효과가 좋아서 뜨샤로 화장실에 증기 채운 담에 쓰면 진심 개좋음
roro@rorobeauty_0
나는 효소파우더를 더 좋아함 모공/요철/블헤/각질 신경쓰인다 싶을때 효소파우더로 세안하면 얼굴 맨들맨들해짐 가루네버다이라 한통 사면 영원이 줄지않아서 손녀에게도 물려줄 수 있으나 손녀가 없어서 못물려줌
한국어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광고 @aoucosmetics
RT해주신 세 분에게 가루날림 쉐딩 본품을 드려요🤎
코쉐딩 방법 많이 물어보셨던 분들! 바로 이 제품 주목해주세요❣️
너무 진하면 부담스럽고, 안 하면 얼굴이 조금 밋밋해 보이는 쉐딩 ••• 자연스럽게 음영 넣을 제품으로 에이오유 가루날림 쉐딩 추천드려요🤎
특히 핑크 한 방울 섞인 토프 브라운 컬러가 얼굴에 올렸을 때 회끼만 도는 쉐딩이 아니라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생기있어 보이게 해 줘요
자세한 내용은 타래로🔗


한국어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RT이벤트 #네이밍라이너
🚨지금은 네이밍 라이너 쟁일 타이밍🚨
네이밍 공식몰에서 라이너 2+1 진행 중!
슬림/듀얼 라이너 듀오 구매 시 본품 1개 추가 증정💝
= 무려 개당 5~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기회👀
vo.la/KL8owUY
⭐슬림라이너 듀오 + 본품 1개: 16,900원
⭐듀얼라이너 듀오 + 본품 1개: 19,900원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블랙 플리츠 파우치 증정
본문 RT해주신 10분께 슬림&듀얼 라이너 하나씩 보내드려요🎁


한국어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mush retweet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