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결국 못참고 파딱 사고 돌아왔습니다…^^
ㅇㄴ 빨리 답멘션 리밋 풀리길 파딱으로도 안되면 진짜 안된다… 당분간은 인용으로 답할게여 여러분
바람@daeng2012486
^고벤^🤗때문에 강제로 한 삼일 간 쉬고 오겠습니다… 비계두요… 여러분 제발 저 잊지 마세요 ㅜ 보니까 로그아웃 아니고 걍 안들어와도 된다길래 혹시 지나가시다가 저 고벤 풀린거 같으면 디엠이나 멘션 한번만 부탁드려요 일요일에 만나요 안농…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