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

938 posts

☕(ㅍㄹ) banner
☕(ㅍㄹ)

☕(ㅍㄹ)

@dlem_0

성인 (파랭 본계)

(인장,헤더:랍님cm.) Beigetreten Aralık 2020
65 Folgt66 Follower
Angehefteter Tweet
☕(ㅍㄹ)
☕(ㅍㄹ)@dlem_0·
#그림러_𝕏친소 #그림러_트친소 같이 자캐 덕질해요 🥹🥹 일티 위주로 찾아갑니다!!
☕(ㅍㄹ) tweet media☕(ㅍㄹ) tweet media
한국어
1
4
28
589
☕(ㅍㄹ) retweetet
윤리온
윤리온@yrion_·
파랑들
윤리온 tweet media
한국어
2
7.3K
21.8K
1M
☕(ㅍㄹ)
☕(ㅍㄹ)@dlem_0·
요즘 장르놀이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못 왓는데 이제는 열심히 해보겟읍니다.
한국어
0
0
1
37
☕(ㅍㄹ)
☕(ㅍㄹ)@dlem_0·
너도 오랜만에 그리긴 햇다.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0
3
41
☕(ㅍㄹ)
☕(ㅍㄹ)@dlem_0·
포폴 할 때 그렸던 자캐 다시 그리기~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0
☕(ㅍㄹ)
☕(ㅍㄹ)@dlem_0·
@subil_sb 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심장소리도 뚱땅뚱땅 소리날 것 같슨...
한국어
0
0
0
2
☕(ㅍㄹ)
☕(ㅍㄹ)@dlem_0·
@subil_sb 늘 하시던거 아닙니다 근데 저건 저도 쫌 꼴리네요
한국어
1
0
0
8
☕(ㅍㄹ)
☕(ㅍㄹ)@dlem_0·
나...길드원들 보고 십어... 우웄....우웄........ 비록 딴 겜에 잡혀서 못하고 잇지만 꼭 갈게요 다시 돌아갈테야
한국어
0
0
0
26
☕(ㅍㄹ)
☕(ㅍㄹ)@dlem_0·
프레코~~ 자놀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1
2
119
☕(ㅍㄹ)
☕(ㅍㄹ)@dlem_0·
@PositiveBat08 저 어디 안 갑니다 걱정마세요 ㅇ(-( 대학에만 박혀잇어요
한국어
0
0
1
30
☕(ㅍㄹ)
☕(ㅍㄹ)@dlem_0·
가끔 나는 그림러라는 걸 까먹음. .... 채색까지 오랜만에 한다
한국어
1
0
2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