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햄스터

56 posts

전자 햄스터 banner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

@electric_hamgee

🖊️그림을 그려요. No Ai🚫

Beigetreten Mart 2022
4 Folgt2 Follower
전자 햄스터 retweetet
게빈 | RAUM
게빈 | RAUM@Crab_genie·
🌟그림 팁 - 명도를 이해하자!🌟 클래스에서 진행한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한 튜토리얼입니다! 그림에서는 명도가 중요하다던데... 막상 내 그림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비포 - 애프터로 확실하게 비교해봤습니다! 😆👍
게빈 | RAUM tweet media게빈 | RAUM tweet media게빈 | RAUM tweet media게빈 | RAUM tweet media
한국어
2
1K
5.4K
223.3K
전자 햄스터 retweetet
HADA
HADA@myeong_8·
#鏡音レン
HADA tweet media
QME
3
437
3K
25.3K
전자 햄스터 retweetet
생활에 도움되는 꿀팁
드디어 햄스터 종이접기를 찾았다
생활에 도움되는 꿀팁 tweet media
한국어
0
13.9K
53.7K
1.6M
전자 햄스터 retweetet
몽카
몽카@dailymocabunny·
행복해서 눈물 날 거 같음 트위터는 참 좋은 곳이구나 햄스터가 춤추는 것도 볼 수 있고
한국어
19
6.7K
22.1K
518.9K
전자 햄스터 retweetet
せりざわ
せりざわ@paru_rariri·
せりざわ tweet media
ZXX
2
585
4K
44.4K
전자 햄스터 retweetet
YAGI
YAGI@YAGI05142629·
何気ない一言のつもりだったのですが、様々なご意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みなさんの乳首に対する情熱に驚いています。 これからは自分ももっと乳首と真摯に向き合わなければいけないと感じた次第です。 数が多すぎてすべてにお返事できず、ごめんなさい。
YAGI@YAGI05142629

男性キャラの胸は乳首を描くべき否か、いつも悩みます

日本語
136
10K
79.9K
4.4M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내 그림들이 내 작업물들이 구설수에 오르는 게 싫다가 요약본입니다.
한국어
0
0
0
37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커미션, 공모전 같은 그림의 경우는 대부분 켜두는 편이구… 개인작은 채색 스타일을 바꿀 때? 아니면 잘 안하는 것 같아요. 이유는 간단한데 커미션 공모전은 커리어, 돈, 신뢰가 있어야하기 때문에 증거를 남겨둬야하고, 새로운 채색 시도는 한번에 스타일이 바뀌면 오해를 받기때문에..
추수@chuuusu__

아니 근데 나 전부터 생각한건데... 보통 다들 그림그릴때 타임랩스를 찍나;;; 용챵 차지도 심하고 작업 무거워지니까 선 긋기도 힘들어서 안찍게 되던데.... 원본 파일 레이어도.. 내 손을 떠난 그림인데 수정할것도 아니고 구지.....

한국어
1
0
2
932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게장님 나만 알고 싶은데 자꾸 유명해져 평생 수강생 71호 하고 싶다…
한국어
0
0
0
20
전자 햄스터 retweetet
폐급수련
폐급수련@StudyYuNN·
실제로 많은 도움 받았던 그림 유튜버 분들 추천 드리는 타래 (계속 추가됩니다. 영원히..)
폐급수련 tweet media폐급수련 tweet media폐급수련 tweet media폐급수련 tweet media
한국어
17
3.5K
13.6K
1.1M
전자 햄스터 retweetet
なな
なな@BadLuckBrianH·
毎晩サツマイモを盗み食いしてた犯人の顔見て
なな tweet mediaなな tweet media
日本語
510
16.9K
180K
4.9M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뭔가 뭔가임… 더 할 수 있.?나? 싶은데 아닌 것 같기도 하구 그래
한국어
0
0
0
14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그림을 배울수록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면 작업 시간이 엄청 늘어나게 됐는데, 가만보면 20시간 38시간 46시간이라 이게 손이 빠른건지 아니면 그만한 퀄리티가 아닌건지 모르겠네…🥺 스터디 40분~1시간/ 출퇴근 준비 근무 8시간 정도라고 하면.. 하루에 2~3시간 작업인지라…😭
전자 햄스터 tweet media
한국어
1
0
0
37
전자 햄스터 retweetet
熊谷ユカ
熊谷ユカ@kuma_yuka___·
少年(ショタ)キャラ好きな人って女性が多いと思ってたら意外と男性も多いって知ってびっくりしてる 少女(ロリ)キャラが好きなのはわかるんだけど、男性で少年が好きな人はどういう感情で推しているの?! 憧れ?自己投影?庇護欲? 純粋に気になる
日本語
88
301
2.8K
592K
전자 햄스터 retweetet
Tweets Of Hamster
Tweets Of Hamster@TweetsOfHamster·
my world : my cute little hamters in Minecraft 💖
English
33
4.2K
14.8K
634.1K
전자 햄스터 retweetet
MAKKA
MAKKA@makka_potato·
#鏡音レン めっちゃ似合ってる
MAKKA tweet media
日本語
6
3K
28K
272.1K
전자 햄스터 retweetet
さいとう なおき🍀
さいとう なおき🍀@_NaokiSaito·
みなさん勘違いしてる事実なんですが、絵はなんと... 『上手くなると、描くのが遅くなります!!』 理由は簡単で『考える事』『詰め込める情報』『こだわり』 が増えていくから。 なので、最初は30分しか時間をかけられなかった絵が 上手くなる事で1時間、5時間、10時間と増えていくんです。 絵がまだ発展途上の人はそこまで時間をかける事がそもそもできません。なので基本的に、絵に時間がかけられるようになったら、それだけ成長できたという事です。 喜ぶべき部分であって、悲しむ部分ではありません。 短い時間で描けるようにする工夫は、 それとは全く違うモノなんです🍀
日本語
195
5.9K
25.2K
3.6M
전자 햄스터 retweetet
muta
muta@mu___p·
#鏡音レン
muta tweet media
QME
1
115
563
7.2K
전자 햄스터
전자 햄스터@electric_hamgee·
그렸던 그림 간단하게 크롭샷 올려봅니다~
전자 햄스터 tweet media
한국어
0
1
1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