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freeMan
3.5K posts

AfreeMan
@felipeh2ms
Egocêntrico e desagradável





ao contrário de vocês, eu aceito minha cor e minha beleza (não fiz cirurgia plástica pra me aceitar)


그리고 한국으로 유학온 라티노들도 본토보다 더 심함 3세계 인간들이 교육을 받으면 받을 수록 필연적으로 서구의 woke 리버럴문화에 심취하기 때문에 잘 살고 예쁘고 성공적인 모든 민족을 질투하고 끌어내리려고 함. 한국인 앞에서는 설설 기면서 친구하자 하지만 뒤로는 혐한 틱톡 찍고 있을걸.



quer ver um coreano ofendido é só falar que eles não são brancos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DeNeveson あなたもブラジルの人間性は美しくないことを理解できているようでとても嬉しく思います。



@mii_kim28969 "coreanos blancos por naturaleza" JAJAJAJAJAJAJ ni los argentinos pues



白人への嫉妬とコンプレックスに取り憑かれた哀れなメキシコ人 我々東アジア人は君たちのようにヨーロッパ人に侵略されて、肌の色でランクが決まるような社会に陥っていない 我々の言う「白い肌」とはシミがなく透き通るような肌のことを指す 「白人」のことなんて1ミリも含まれていない 世界を知れ




근데이래봣자 한국인은 아르헨티나에 아무런 악감정이 없어서 별생각이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