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상태:리밋)

1.2K posts

b(상태:리밋)

b(상태:리밋)

@foreitsix

우인:@staro2006

Beigetreten Mayıs 2026
139 Folgt139 Follower
Angehefteter Tweet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MAIN📌 -10년생 -갓?고딩 -병신
b(상태:리밋) tweet mediab(상태:리밋) tweet media
한국어
3
0
6
285
b(상태:리밋) retweetet
얍
@wijokw7·
얘들아 싫어하는 사람 3개월 이상 보면 뇌손상 온대 직장에서 돌아이 있으면 일얘기 제외 쳐다보지도 말자...
얍 tweet media
한국어
28
3.6K
4.9K
362.5K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내가 왜 살고싶어야함?
한국어
0
0
4
35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나오늘 좀 바쁘겟다..응…시발…
한국어
0
0
3
44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좆됨 개멍청짓함 태블릿두고옴
한국어
0
0
6
38
별💫 (상태:트친소)
@foreitsix 솔까 섹트도 개많은데 전체 유저 17-19세로 맞추지... 이미 트위터도 음지가 되가는중임
한국어
1
0
0
24
별💫 (상태:트친소)
왜 자꾸 트친들이 줄어드는건지 생각해봣는데 아마도 안드로이드 유저 19세 제한 걸린것도 원인일듯?
한국어
2
0
12
89
별💫 (상태:트친소)
@foreitsix ㅇㅈ 일단 1차적으로 우울계 유입 막아졌고, 미자들이 섹트 개새끼들 접할 일도 많이 없애서 괜찮은듯
한국어
2
0
1
40
Staro
Staro@staro2006·
기상인데 굉장히 피곤한.
한국어
1
0
16
145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전공 국어 과학은 손도 못대고 시험볼듯
한국어
0
0
7
55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존나 불안해하면서 공부는 안함 병신 ㅋㅋㅋ
한국어
0
0
7
44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슬슬 죽을 때가 온거같긴하다
한국어
0
0
5
34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보통 이런 생각들면 공부도 안됨
한국어
0
0
6
53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죽겟읍니다..내가 안한게 맞는데 뭘 부담을 느끼고압박을느끼고뱡신아
한국어
0
0
5
45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제발 나랑 전화든 스페든 해줘
한국어
0
0
3
40
상이
상이@sanni1_x·
@foreitsix 에구얌..초뎀 지뢰셨나...그래도 차단은 너무하셨네ㅜ
한국어
1
0
1
12
b(상태:리밋)
b(상태:리밋)@foreitsix·
너네미워너네가막디엠해도된다며
한국어
2
0
5
85
상이
상이@sanni1_x·
@foreitsix 그래서 칼답했잖아😒
한국어
1
0
1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