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서뿡

7.6K posts

레서뿡 banner
레서뿡

레서뿡

@lesserbbung

반려인 여우제이, 반려고양이 소룡, 비홍과 함께 나이들어가는 40대 중반

Beigetreten Eylül 2024
259 Folgt247 Follower
Angehefteter Tweet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불자모임 일단 만들어는 봤습니다. 번뇌도 나누고 성찰도 나누고 고요와 평화도 나눕시다. 퀴어/엘라이 상관없습니다. 앞뒤 열린분이면 됩니다. 몇분 안되실거같아서 인원작게 만들어봤습니다. 참여원하시는분 쪽지 주셔요. (혹시 잠들면 낼오전에 답드릴게요.)
레서뿡 tweet media
레서뿡@lesserbbung

단단님이 기독교 퀴어방을 만드시길래 슬쩍 트위터계 불자마음당을 만들어볼까 싶었는데, 사실 소승불교든 대승불교든 뭔가 카톡 단체방에서 이야기를 한다는게 상상이 잘 안되네.ㅋㅋㅋ 다함께 기도를 하는것도 아니고 스스로 마음수양하는게 일상들일거 같고. 성불하십시오.

한국어
2
1
35
4.7K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즈기요.. 울집 비홍이는 악몽을 자주 꾸는거 같은데요… 신상 츄르통이라도 바쳐야..
레서뿡 tweet media레서뿡 tweet media
한국어
0
0
5
56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흐린 여름하늘에 편지를 써.
레서뿡 tweet media레서뿡 tweet media레서뿡 tweet media
한국어
1
0
23
158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onchaaaa 아아아아아아아 ㅠㅠ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한국어
0
0
2
39
온차
온차@onchaaaa·
도살장에 끌려가는 표정을 하고 일하기싫어 염불을 외며 일하다보면 맛있는 간식이 배달댐~ 땡꾸언니
온차 tweet media
한국어
1
0
21
18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lingchen2022 수영복 입은거 보고싶으면 변태입니까.
한국어
1
0
2
138
미명
미명@lingchen2022·
7월에는 좋아하는 트친 선생님들과 취사 가능한 워터파크 팟에 합류한다. 그분들은 아실까? 제가 장소의 예를 갖추기 위해 수영복을 샀다는걸... 그분들은 아실까? 그로 인해 제가 좌중을 다 죽여버릴까 봐(N) 안구를 보호할 수 있는 가오나시 같은 옷도 샀다는걸... 🥹🏖
한국어
2
0
41
646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불교박람회, 문구전 인벤타리오, 국제도서전. 다 무서워서 못갑니다. 입장 기다리다 졸도할듯. 왜 그렇게들 열심히들 하나요!! 덕질도 열심히 하나요!! 왜 대충하지않나요 모두들!!!
한국어
1
0
15
257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chachagom0 하바다~ 신드바드~ 몬가요 비싸요~ 국립대 가라~
한국어
0
0
1
11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아이스크림홈런 이라는 아동 학습용 랩탑을 만얼마에 내놨길래 업었다. 랩탑만 펼치면 덤비는 냥이들 이걸로 공부하라해야지. 싸게내놔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울냥들이 더 행복해질거에요.
한국어
1
0
13
105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거야’를 ‘거아’라고 발음하는 사람. 제가 심한 편견을 갖고 있습니다. 편견일까요??
한국어
0
0
13
151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otteonY 다이소에 밴드처럼 생긴 붙이는거 있어요…
한국어
1
0
3
49
🌈여유
🌈여유@EotteonY·
-여기 방충망 아래 빗물구멍 막아놓은거 왜 치웠어요!!!! 이게모야!! 화장솜이 있어서 이게 왜 여깄지 하고 치웠지... 거기로 들어오는지 몰랐지.. 그때 깨서 디지게 혼나고, 안아줘서 안겨있다가 나왔더니 되게 피곤하다. ...근데 어쩐지 우리집에 벌레 하나가 없더라. 아유 똑쟁이 내새끼~~~🤗💞
한국어
1
0
12
118
🌈여유
🌈여유@EotteonY·
와이프는 나를 너무도 사랑하여..🥰 내 건강.. 특히 잠을 아주 중하게 여긴다. 본인 말로는 내가 잠들어 있으면 숨도 두 번 쉴 거 한번 쉰다고 한다.. (??) 근데 2시 넘어.. -이꼴통씨!!! 하고 소리를 질렀다. 놀라 일어나서 보니.. 안방 창문 방충망에.. 그것도 안으로 벌레들이 다닥다닥...ㅠㅠ
한국어
1
0
20
261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chachagom0 계속 나오기때문에.. 매번 렌트할수가 없어요…
한국어
1
0
1
1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용달차 왜케 비싸!!! 레이는 연비가 이게 뭐고!!! 레이 전기는 또 왜 비싸!!! 당근 못해서 미친여자. 누가 뒤주 나눔하는데.
레서뿡 tweet media레서뿡 tweet media레서뿡 tweet media
한국어
2
0
16
331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otteonY 여우가 고맙다고. 시간 되면 레서 손좀 잘라달래요. 말을 뇌에서 꺼내라니까 계속 내장에서 꺼내네요. 옛날 노름쟁이들 손잘라도 발로 했다며. 잠깐 때리고 올게요.
한국어
1
0
2
28
🌈여유
🌈여유@EotteonY·
@lesserbbung ㅋㅋㅋㅋㅋㅋㅋㅋ숨겨주기는 싫고!!🤨 조용히 말할게요. 안들리게 조용히... 조용히.. ((((여우님~~~여우님~~~ 집이 개판되겄어요오오오오오~~~~~~))))
한국어
1
0
2
39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chachagom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이 사람을 참 등신을 만들어요 그죠?? 저도 지금 앉은건지 선건지 ㅋㅋㅋ
한국어
1
0
2
76
파랑고래
파랑고래@chachagom0·
오운완! 오늘 허벅지 운동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침흘리는줄 ㅋㅋㅋㅋ 지금 내다리로 걷고있는지 너메 다리로 걷고있는지 모르겠다아~~~~~~~~
한국어
1
0
2
98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otteon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좀 숨겨쥬ㅓ요!!!!
한국어
1
0
2
21
🌈여유
🌈여유@EotteonY·
@lesserbbung 여우님!!여우님!!!! 빨리 이리 와보세요!!
한국어
1
0
2
57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hhoooooiiiii 어억. 그러고보니 한발 늦었네!! 돌아오셨고만요. 포장포장.
한국어
1
0
1
40
호잇
호잇@hhoooooiiiii·
집오자마자 예약잡은것 미ㅅ ㅋㅂ링
한국어
2
0
7
286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논에 물들어가는거, 자슥입에 밥들어가는거만치 보기좋은게 없다.
레서뿡 tweet media
한국어
0
0
24
167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외노자가 일뺏어간다더니 요즘은 로봇이 가져간다고 무섭다느니 한다. 그럼 그 일, 당신이 할건가?
한국어
0
0
20
12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물을 왜 사먹나, 미세플라스틱이 수십만.’ 일단 수도관 상태를 믿어야하고 91년 낙동강 페놀 사태가 떠오르지않아야함. 상수원, 관리인원 결탁같은거 의심하면 안되고. 왜 그렇게 자신있게 물 왜 사먹냐고 외칩니까. 뭐가 그렇게 다른 사람의 불안에 확신이 있는데?
한국어
1
0
12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