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
198 posts

ً retweetet

@ST_C10UD_K 꺄 감사해요 ^//^ 앞으로 서환제천 자주 덕질해야겠어요 예전부터 늘 애호했지만 이번에 제대로 서사 곱씹으니 두 배는 더 맛있는 커플이네요 여기....... 우리 자주 뵈어요 어리 님 ///
한국어

글귀가 진짜 너무 예뻐서 인알하지 않을 수 없엇어요...
제천이 시점인지 서환이 시점인지 고민하면서 여러번 읽어보게 된다는 점이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lex0q
@ST_C10UD_K 가슴 한 구석이 텅 빈 것처럼 느껴질 때면 나는 변함없이 네 얼굴을 떠올렸다. 네가 있으면 꼭 그 무한한 공허가 채워질 것만 같아서 흐릿한 기억의 편린을 억지로 뒤집어 보곤 했다.
한국어

@ST_C10UD_K 가슴 한 구석이 텅 빈 것처럼 느껴질 때면 나는 변함없이 네 얼굴을 떠올렸다. 네가 있으면 꼭 그 무한한 공허가 채워질 것만 같아서 흐릿한 기억의 편린을 억지로 뒤집어 보곤 했다.
한국어

@petewentz 있잖아 모모이, 닿지 않는 진심에도 완결이 있을까. 나는 가끔 네 마음의 끝자락이 되어서 네 진심에 완결을 내 주고 싶을 때가 있었어.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