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

410 posts

네비

네비

@mimominy

Слияние эроса и агапе

Beigetreten Şubat 2024
57 Folgt0 Follower
네비
네비@mimominy·
@damndoroothea 브라질산 아줌마가 토로한 길고 긴 본인의 인생사 잘 읽었습니다. 불쌍한 당신, 거미줄이 걷어지고 봄이 올 겁니다. 용기내어 당신의 인생을 저에게 털어놓아서 고마워요😎
한국어
0
0
0
6
Schecter ⚢
Schecter ⚢@damndoroothea·
@mimominy Tia hétero que sofre abuso e violência dentro de casa e não transa há tanto tempo que tua buceta já criou teia de aranha! eu nunca me autodenominei canibalista também mas já que vc tá dizendo eu sou sim, lésbica canibalista q come você!! R.I.P sua integridade e inteligência
Português
1
0
0
15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저 사진 속 아이들은 전부 과거 어릴때부터 성장해온 사진인데, 저것을 성형미인이라고 끝까지 우기는것이 그냥 당신이 한국인의 외모가 저럴수도 있다는것을 극구 부정하는 차별주의자라는 겁니다. 😂😂😂😂😂😂😂
한국어
0
0
0
5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E colocando fotos de idols com procedimentos estéticos dizendo ser mais bonita, aqui no Brasil não existem muitas pessoas com procedimentos e isso já mostra a diferença
Português
1
0
0
15
джо
джо@lgoytc·
тогда почему вы диктуете азиатам какой тон кожи должен быть у них 🫩
nana banana ⚢🎐@sawamurabout

@circe7658 amigo vc quer discutir com uma brasileira que mora no brasil como a pele dos brasileiros deve ser?

Русский
84
491
7.5K
461.1K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저희는 백인이 아니고 아시안 인종입니다.😓😓
한국어
0
0
0
3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Mas a plástica é comum no país de vocês E aqui algo sobre racismo: não existe racismo com brancos
Português
1
0
0
12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의 사진을 보내면 그것을 인종차별이라고 느낍니까? 한국인은 눈이 작고 피부가 갈색이어야 옳은 존재들이라고 강요하는 겁니까?😂😂😂😂😂😂😂
한국어
0
0
0
4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Não existe racismo com branco E isso é natural, mas fotos de famosas coreanas extremamente brancas com o rosto claramente feito em uma mesa não é provar que vocês são mais bonitos, pq essa conversa começou nisso, em alguém chamando uma mulher negra de macaca
Português
2
0
0
15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얼굴이 수술대에서 다듬어졌다면 사진 속 인물들은 유아기 때부터 성형을 한것이라고 우기는 겁니까? 🤣🤣🤣🤣🤣🤣🤣🤣🤣🤣🤣🤣🤣🤣🤣🤣🤣🤣🤣🤣🤣🤣🤣🤣🤣🤣🤣🤣🤣🤣🤣🤣🤣🤣🤣🤣🤣🤣🤣🤣🤣🤣🤣🤣🤣🤣🤣 당신들도 한국인 여성을 백인이 되고 싶어하는 정신병자들이라고 모욕했어요. 그건 쌍방이에요.
한국어
0
0
0
4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Você está literalmente falando de uma conversa que não aconteceu, ninguém chamou vocês de feio, só disse que forçar uma branquitude ao ponto de ser racista é errado, e é mesmo, tanto que vcs levaram um elogio como uma ofensa
Português
1
0
0
11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당신은 우리 국가에서 직접 거주해 본 경험이 전혀 없는 주제에 인종차별이 일어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드라마와 케이팝으로 배워놓고 다 아는 척 하지 마세요.
한국어
0
0
0
3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A unica coisa que me mostrou é que vcs só tem um etnia, e isso torna o racismo algo fácil de acontecer entre vocês
Português
1
0
0
10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아니, 성형수술을 했는데도 못생겼다고 강렬하게 조롱했어. 너희의 잘못을 합리화하지 마. 링크라도 보내줘? 아 그런데 그 찌질한 녀석이 비겁하게 계정을 비공개로 돌렸네.
네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Ninguém disse que vocês são feios, só que fazem plástica, o que é um fato
Português
1
0
0
10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먼저 이건 상당히 옛날에 나온 프로그램이고, 저 시절과 지금의 한국의 정서는 많이 달라졌어. 요즘에 저런 내용이 미디어에 나온다면 바로 난리날거야. 물론 저건 비판할만한게 맞아. 그리고 지금은 몇몇 흑인 유명인들도 같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네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0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São vocês quem fazem isso, chamando negros de feios, como aqui
dduda🌧☁️ tweet media
Português
1
0
0
14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넌 인종차별주의자라 이 사진들을 보고도 플라스틱이란 단어만 남발할거야. 그들이 자연이란걸 죽기보다 인정하기 싫을테니까
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
한국어
2
0
0
6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Sem plástica e sem padrão de beleza que tenha pele clara
Português
2
0
0
11
네비
네비@mimominy·
@jiminzerokcals 이젠 너희 친엄마 사진은 같이 첨부 안하는거야? 더해봐
한국어
0
0
0
8
네비
네비@mimominy·
@jiminzerokcals 너희 엄마가 마약중독으로 사망했다는 뜻이야🩷
한국어
0
0
0
8
네비
네비@mimominy·
@andCarlDisk 뇌가 불알크기라서 내가 한 말을 그대로 옮겨서 따라하는 창의성이 부족한 친구. 먼저 말 건 주제에 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하고 그만 니엄마 똥귀저귀나 갈아주러가.🥱
한국어
0
0
0
7
and
and@andCarlDisk·
@mimominy 뇌가 불알 크기인 허세충 장애인 친구. 잘들어. 난 너한테 말 걸지도 않았는데 너가 먼저 나한테 시비걸었어. 다른 사람한테 짜증내러 꺼져야 하는건 너야🥱
한국어
1
0
0
20
and
and@andCarlDisk·
Eu acho mt engraçado esse povo tentando replicar brasileiro
네비@mimominy

@shawbabyz 그럼 한국 일에 간섭하지 말고 그냥 라틴 문화권 즐기면서 니 인생이나 살아. 케이팝 꾸득꾸득 소비하고 즐기는 입장이면서 한국의 문화를 고치려 들지 마. 니네나라도 아니고 여기서 살 것도 아니면서 동아시아 문화 주인이라도 된 것 마냥 통제하지 말아줘.

Português
1
0
0
69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넌 그냥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이 뭔지 알면서, 뭔가를 인정하기가 싫어서 끝까지 지기 싫어서 고집부리는거야. 내가 지금 유치한 외모대결 하자고 이런 말 하는 것 같아? 정신연령이 5세야?
한국어
1
0
0
9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Não? Justamente pq abraçamos todo tipo de expressão, COR DE PELE, corpos roupas e etc, diferente de vocês
dduda🌧☁️ tweet media
Português
1
0
0
18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그리고 내가 한국인 사진을 보내준 이유는, 유치하게 뽐내려는 의도가 아니라, 너희가 표준 한국인의 피부색이 브론즈톤이라고 주장하는것에 대한 반박용으로 보낸거야. 안그러면 우리가 우긴다고 조롱하니까. 브라질의 연예인들 아름다운거 알아. 그리고 우린 그쪽 외모에 간섭 안해.
한국어
1
0
0
10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난 브라질 여자들의 외모를 무시한 적 없는데? 너 진심으로 한국인들이 브라질 사람 외모를 무시한다고 착각하는것같은데 너희가 먼저 한국인들은 성형해도 못생겼다고 인종차별해서 미러링한걸 너흴 욕했다는 거에만 꽂혀서 그 이전에 맥락과 뜻을 고려하지 않은거야.
한국어
2
0
0
10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내가 지금 얼마나 간절하게 설명을 했는데 이걸 이해 못한다고ㅋㅋ나는 못생겼다고 주장한 적 없어. 너희가 멋대로 평균 피부색을 규정짓는게 문제라고 했다고. 인종차별이 뭔지 모르는건 너야 .
한국어
1
0
0
9
dduda🌧☁️
dduda🌧☁️@dduuda_orc·
@mimominy Não estou falando que é feio, mas como falar disso com alguém que não sabe o que é racismo estrutural
Português
1
0
0
12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그리고 넌 그냥 한국인의 기본 톤을 브론즈 라고 멋대로 규정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게 맞잖아. 한국에서 살아봤어? 실제로 그 나라의 모든 정서를 답습해봤어? 드라마나 케이팝으로 배운거아니고? 그냥 우리를 욕하고 싶으니까 핑계를 대는거잖아. 이 사람들 다 성형안한 한국인이야.
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네비 tweet media
한국어
2
0
0
18
네비
네비@mimominy·
@dduuda_orc 그럼 결국 칭찬이 아니라 부정적인 말이 맞잖아. 우리가 백인은 아니야 인정해. 하지만 솔직히 어두운 피부도 많은 동시에 그만큼 밝은 피부도 많아. 그리고 한국의 메이크업 방식이 너희에겐 취향이 아닐 순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문화차이잖아. 너희 나라에게 강요한 적 없잖아 우리는
한국어
3
0
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