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뽀끼

1.6K posts

REST 뽀끼

REST 뽀끼

@ppock__ee

럭키학키☘️

( •̀ .̫ •́ )✧ Beigetreten Mart 2025
139 Folgt139 Follower
Angehefteter Tweet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원도어트친소 #원도어_트친소 떡볶이 ♡ 나 ♡ 보넥도 ♡ ♡ 떡없어도 몬살고 보넥도 없어도 못 사는 여자의 트친이 되어주세요...🥺
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4
1
54
1.6K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와 나도 트친이랑 친해지고 싶다 근데 친화력이 없어요.. 저 진짜 개찐따라 말주변이 ㅂㄹ 없어서 말을 잘 이어나가지 못함 좀 관심사가 많이 겹치면 혼자 흥분(ㅆㅂ)해서 혼자 와다다 내뱉고 존나 후회하는 타입 그래도.. 저랑 친해져요🥺
한국어
3
0
4
161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월요일 시험 없어서 여유 잇으니까 스밍하면서 공부하긔 ♡ ㅈㅅ해요 사실 어제는 시험 첫날이라 막 집에서 키고 가고 학원 가기 전에 패드 키고 갈 정신 없어서 못햇음... 🥺
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0
0
1
45
123-21
123-21@bagsein342818·
@ppock__ee 친해지고 싶어요!! 전 피에서 마라엽떡이 흘러요💗💗
한국어
1
0
0
22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원도어트친소 #원도어_트친소 떡볶이 ♡ 나 ♡ 보넥도 ♡ ♡ 떡없어도 몬살고 보넥도 없어도 못 사는 여자의 트친이 되어주세요...🥺
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4
1
54
1.6K
아웅이
아웅이@aungi09·
씨발 나 사기당했어
한국어
6
0
0
312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milkcloud_BND 헉 공듀라는 타이틀을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부끄럽네여🙈 저 진짜 근데 친해지고 싶어요...🫶🏻
한국어
0
0
0
17
MilK
MilK@milkcloud_BND·
@ppock__ee 뽂끼공쥬님
한국어
1
0
1
62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대체 오프라고 하면 무하고 놀지 나중에 나도 오프하고싳다
한국어
0
0
1
45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yeo_unak 너무나도 가고 싶은데… 우선 표가...ㅠㅠ
한국어
1
0
0
15
여운
여운@yeo_unak·
@ppock__ee 아ㅠㅠ 그치자고가야하면쫌그렇네.. 언니서울콘은가나?
한국어
1
0
0
24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yeo_unak 갈려면 가서 자야하는디 엄마가 허락 안해줄 것 같애 ㅋㅋㅋ 친언니 몇달 전에 부산콘 다녀왓는데 언니는 성인이라 보내준 거라,,,ㅠ🥹
한국어
1
0
0
47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지피티 존나 쳐서 요약본 만들어놨는대 패드 배터리 8프로 ㅇㅈㄹ 야 정신차려
한국어
0
0
1
82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aungi09 죄삼다. 자금 스카라 그렇습니다 사발 근데 실제로 이럴 가능성 없지않아서 ㅈㅈ하게 사과해야할 것 같음
한국어
0
0
1
15
아웅이
아웅이@aungi09·
🐺 당신이 최애를 이길수 있는것 한가지 ────────────────── 당신은 뽀끼님보다 비듬이 없습니다 gaeyou.com/t/?267529 @ppock__ee
한국어
2
0
0
142
아웅이
아웅이@aungi09·
🐩 당신이 최애를 이길수 있는것 한가지 ────────────────── 당신은 성호님보다 코딱지가 더 큽니다 gaeyou.com/t/?267529 지랄이게뭔소리야? 내가이길수있는게 코딱지크기 딱 이것뿐인거야? 존나열받게 현실반영하네이새끼
한국어
1
0
1
115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 당신이 최애를 이길수 있는것 한가지 ──────────────── 당신은 운학님보다 고백을 많이 받아봤습니다 gaeyou.com/t/?267529 ㅇㄴ게시물 내리다가 궁금해서 돌려봣는데 이게 젤 정상적이야 근데 받아본 적이 없다니까 ㅆㅂ ㅗ 운학이 마이너스야? 고백했다 차여봤나 그건나돈데
한국어
1
0
0
107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작년에 앙콘 다음년도애 햇으니까 어차피 못가는 군 ㅗ 그럼 3에선 내가 갈 수 잇게 만들어줘 근데 사실ㄹ 그때면 나도 부산 혼자 벅뚜벅뚜 기차타고 가서 볼 수 잇긴해
한국어
0
0
0
113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다음 콘에서 바껴도 난 못가잖아 올해 말에 앙콘이면 가겟지만 3에서는 난 순서 맞춰서 난 고3이라고 ㅗ 고4될 거 아니면 못감 ㅗㅗㅗㅗㅗ
한국어
1
0
0
100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스탠딩 좆나 가고싶은데 나 사책때문에 7시간 서 잇을 자신도 없고 돈도 없어서 도전도 안했는디 존나 억울 ㅠ 시발 거 좀 불공평하네 ㅅㅂ 물론 무대도 좀 작고 좌석도 적겠지만 걍 뭔가 뭔걔., 억울 근대 뭐 일본콘도 멀뚱멀뚱 바라봄.했는데 내가 부산콘 하나 못같다고 홧병이 날까? 아니 시발 ㅗ
한국어
1
0
4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