뺩삐

5.8K posts

뺩삐 banner
뺩삐

뺩삐

@ppoppitppoppit

188센치 사과를 드셔보세요

선팔구독간주🫶 멘션스루고의❌ Beigetreten Eylül 2025
131 Folgt639 Follower
Angehefteter Tweet
뺩삐
뺩삐@ppoppitppoppit·
ᴍᴀɪɴ
QST
1
0
15
12.4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ovo_iing 나도… 일욜에 라이브한다던데 그거보고 ㅈㅉ 답 없으면 최애 카드들만 뽑을라고… 내 돈으로 6남주나 만들었단 사실이 진짜 개빡쳐
한국어
1
0
0
15
잉그린
잉그린@ovo_iing·
@ppoppitppoppit 아니 ㅅㅂ 사실 난 과금러도 아니고 그냥 소소하게 돈 쓰는 사람인데도 현질하기가 싫음… ㅃㄹ 기욱 카드 뽑고 손 털게.,
한국어
1
0
0
24
뺩삐
뺩삐@ppoppitppoppit·
얼굴도 닮아보임 이제ㅋㅋㅋㅋ 아 제발…
뺩삐 tweet media뺩삐 tweet media뺩삐 tweet media
한국어
8
30
322
16.4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ovo_iing 5남주 카피캣이 6남주라고ㅋ ㅋㅋ ㅋ 얘네 진짜 뭐하는걸까…
한국어
1
0
0
19
뺩삐
뺩삐@ppoppitppoppit·
@ovo_iing @ ddodditddoddit 여기~!~!!!
한국어
1
0
0
19
뺩삐
뺩삐@ppoppitppoppit·
@ovo_iing 그린아 나 비계 이사 갔는데 올래??!!
한국어
1
0
0
80
뺩삐
뺩삐@ppoppitppoppit·
@ovo_iing 자낮까칠남 살모사가 늑대인간보다 낫다
한국어
1
0
0
129
뺩삐 retweetet
감자
감자@Potato_00b·
빠안…
감자 tweet media
한국어
3
324
2K
19.9K
뺩삐 retweetet
Lo
Lo@61312LO·
야 하우주 어딨냐 빨리나타나라 여동이들 지금 힘들다 빛보다 빠르게 와서 안아줘라…
한국어
0
15
56
1.2K
뺩삐 retweetet
🍅한마삐🍅
🍅한마삐🍅@ill_han_yu·
놀러갈까?
🍅한마삐🍅 tweet media
한국어
0
63
341
4.9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저 오인혁이랑 연애할 바엔 살모사랑 연애할래요 비록 에버편이지만 어릴 적 자신을 구해준 인간을 아버지라 믿고 따르며 전신이 개조 당했음에도 본인 몸에 든 부품이 구식이라 그에게 버려질까 매일 떨고있는 아버지의 맹목적인 부하인 살모사랑 연애해서 복복 쓰다듬어줄래요 여기 서사가 더 끌려요
한국어
0
83
337
9.1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마음이 햄들다 정말 햄드네 6남주 그래도 시기를 잘못 탄거지 괜찮을지도 모른다는 행복회로 많이 돌렸는데… 기존 애들 카피캣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면 어떡하나요 너희 욕 먹으려고 환장한거야?
한국어
0
25
86
1.9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자꾸 누군가랑 겹쳐보여…
뺩삐 tweet media뺩삐 tweet media뺩삐 tweet media뺩삐 tweet media
한국어
7
184
788
32.6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railove1004 주방 열리면 용량 여기서 얼마나 더 뚱띠될지 감도 안 와요…🥲
한국어
0
0
0
104
뺩삐
뺩삐@ppoppitppoppit·
근데 냄비 안에서 목욕할 일이 있나요 제가 목욕에 미친 누군가라면 모를까 큼큼
한국어
0
0
9
460
뺩삐
뺩삐@ppoppitppoppit·
아 6남 캐혐… 비계에서만 하려고 할텐데 무의식적으로 여기서 할수도요 일단 오인혁이 에버 지원하는 놈이라는 사실에 역정을 내며 하우주 건드리면 귀 뜯어버린다고 하긴함 귀 네개던데 세개쯤 사라져도 되지 않을까? 오빠는 두짝인 팔 하나 잃어버렸는데 누구 때문에
한국어
0
0
5
461
뺩삐
뺩삐@ppoppitppoppit·
파페 욕… 덜하려고 하긴할건데 얘네 하는 행동에 따라 제가 천사가 될수도 악마가 될수도 있을거 같고요 일단 지금은 대악마에서 소악마되긴함 불편하시면 언제든 블블… 하셔도 됩니다… 진짜로… 저 정말 쿨한 여자니까…🥲
한국어
2
0
4
488
뺩삐
뺩삐@ppoppitppoppit·
저 웆여 계속합니다 사실 나 빼고 모두가 뺩삐 럽딥 계속할듯 예상했던거 아니야? 나만 혼자 아 씁 아… 하고 고민했던거 아니야? 당연히 파페는 아직도 미운데 야밤에 욕망 뚱쭝하게 담은 웆여 망상하는거 보니까 아직 보내줄 때는 아닌거 같아요 그치만 전보단 돈은 덜 쓸거에요(제발)
뺩삐@ppoppitppoppit

하 아직 뽑고 안 읽은 메모리 뭉치들 생각하면서 동태눈깔하고 있음 두고 가기엔 아깝고 읽었다가 영영 여기 못 떠날까봐 고민만 하는 중 어제부터 지금까지 관둘까말까 갈대 같은 마음으로 갈팡질팡만 오억번 하는 것 같네

한국어
1
0
30
1.6K
뺩삐
뺩삐@ppoppitppoppit·
근데 그전에 제 폰 저장공간 6기가 밖에 안 남아서 강제적 럽딥 접기 할 수도 있음 ㅋㅋ 오빠 나 새 폰 사줘
한국어
0
0
2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