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 posts

현 banner
현

@sehxee00

정병은 아니여도 정병 호소인 할래애앵/여자임

Beigetreten Mayıs 2026
26 Folgt22 Follower
현
@sehxee00·
@gimgang96763 으이구ㅠㅜㅜ…기다릴게에 사랑해
한국어
1
0
1
8
이나리
이나리@gimgang96763·
@sehxee00 아직 잔소리 듣는중ㅋㅋㅠ… 빨리 욕 먹구 전화함..!
한국어
2
0
0
11
현
@sehxee00·
동생이 아빠한테 뭐 잘못 걸렸는지 혼났는데 아빠가 하는 말이 지금 들어도 가관임.내 동생 초3인데 왜 대답을 안하는데,내가 우습지? 그냥 어른이 우습지?,너 앞으로 아빠가 먹으라고 할때까지 치킨,라면(피자 등등등••) 먹는거 걸리기만 해봐,아빠는 사람 안 좋아하거든? 그게 자식이라도?
한국어
2
0
1
26
현
@sehxee00·
@gimgang96763 아이구야…힘들면 전화해여ㅜㅜ..
한국어
1
0
1
10
이나리
이나리@gimgang96763·
@sehxee00 ㅋㅋㅠ 혼났따ㅠ… 아잇 그래두 괜찮음..!
한국어
1
0
1
13
현
@sehxee00·
@my0ckae 죽지마요 카에님..같이 오프 또 가서 노래방 가구 맛있는것도 먹어요ㅜㅜ
한국어
1
0
1
10
묘카에
묘카에@my0ckae·
그냥이유도 없이 살기가 싫어
한국어
1
0
4
32
현
@sehxee00·
@danha_1105 너무하신다 진짜…단하 힘든 거 알아주시지ㅠ..
한국어
1
0
1
8
단하
단하@danha_1105·
이 시발 엄마가 내가 사람들한테 집착하는 거 정신병이라고 작작하래서 정신병 있다고 하니까 내가 관종이라 정신병 있는 척 하는거래 시발 아니라고 진짜라고 개같은 거
한국어
1
0
16
84
현
@sehxee00·
@gimgang96763 오빠는 언능 조심히 집 가..길 잃었다며
한국어
1
0
1
12
현
@sehxee00·
그래도 너무 세게 말한듯..하 어지럽고 머리도 지금 조금 지끈거리는데 ㅈㅉ로 지금 울고 싶은 기분이야 내가 당한것도 아닌데 동생한테 괜찮냐니까 덤덤히 괜찮아~ 하는게 너무 아파.내 동생 불쌍해
한국어
0
0
0
9
현
@sehxee00·
자식이여도 아빤 싸가지 없는거 정말 싫어해 이케 말하심.나는 5d해서 심정 뛰고 어지러운데 아빠가 저렇게까지 크게 말하는거 너무 오랜만이라 나한테 하는게 아닌데도 더 심장 뛰는 느낌이고 불안하고 나한테도 ㅈㄹ하는거 아닐까 하고 좀 불안하더라..~ 내 동생이 잘못한 게 맞기는 한데..
한국어
1
0
0
10
현
@sehxee00·
@danha_1105 너두 아프지 마…
한국어
0
0
1
13
이나리
이나리@gimgang96763·
힘들다.. 이대로 잠들고싶당 수면제 먹을까 왕창먹고 한1주일 자고싶다ㅏ..
한국어
2
0
1
35
현
@sehxee00·
@gimgang96763 그러다 죽는다고 님아..
한국어
1
0
1
13
이나리
이나리@gimgang96763·
@sehxee00 구전에 잠들지않을까??ㅋㅋㅠ
한국어
1
0
1
21
현
@sehxee00·
부계 만듦
한국어
0
0
2
18
단하
단하@danha_1105·
ㅅ이이ㅣㅣㅣ발 뒤질 것 같음;;;;;; 하 진짜 울렁거려
한국어
1
0
20
131
현
@sehxee00·
오프 재밌었당..~ ヽ(´▽`)/
日本語
0
0
1
27
이나리
이나리@gimgang96763·
풀렸따ㅠㅠ…
한국어
1
0
1
34
현 retweetet
사랑해
사랑해@Iloveyou_03011·
멘헤라 길들이는 법 1. 일,잠 아니면 연락은 10분내로 답장 2. 부끄러워서,민망해서 그런거 버리고 애정표현 숨 쉬듯이 해야함. 3. 디엠보단 전화가 베스트 (음성메세지도 굿) 4. 다른 이성이 있는거 자체가 멘헤라들에겐 스트레스라 최대한 엮일 일 만들지 않기 ( 제일 중요한건 타래로 )
한국어
10
987
4.7K
561.7K
현
@sehxee00·
몬스터 사러 나와따~
한국어
0
0
0
50
현
@sehxee00·
심심해애애애애ㅐㅠㅠㅜ 나랑 놀사람..
한국어
0
0
1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