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슈
1.5K posts

슈 retweetet
슈 retweetet

진짜나랑똑같은생각하고있어서너무놀램ㅅ어..
이미 한번 가봤는데 출퇴 보기 너믜 힘들고 위치도 너무 별로인데 퇴근해도 몇분 못 할거같아서 오만번 고민중이야 .. 🥹 심지어 날씨까지 더해져서 최악중 최악의 스케가 될 수도 .. spin-spin.com/q/6a3614547861…
한국어
슈 retweetet

김재원 포토그레이 당첨자 네컷♥
아강단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싸인로고 크롭은 지양해 주시길 바랍니다 🐶)
포토그레이 감사합니다 .. 🙇♀️🙇♀️
#김재원 #KIMJAEWON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