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1K posts

신호 banner
신호

신호

@sinh0_0

게임을 좋아합니다🎮 PS5, Nintendo Switch

Beigetreten Ağustos 2023
125 Folgt124 Follower
신호 retweetet
올리브영
올리브영@oliveyoung·
간식으로 딜라이트 프로젝트 파스타칩 먹었는데... 먹느라 업무의 흐름을 하나도 못 잡았어요😋 바삭짭짤 파스타칩 맛보고 싶은 올갱이는 RT! 💚팔로우 + RT = 딜라이트 프로젝트 파스타칩 5개(5명) 💚발표 : 6/22(월)
올리브영 tweet media
한국어
6
857
359
2.1M
신호 retweetet
알감자
알감자@lifeispatata·
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그리고 무서운 점은 그 사람은 절대 퇴사를 안해 영원히 다른 사람들만 피해 받고 갈아치워짐
미미치@matchasogeum

나름 회사 n개 경험해보니까 업무는 시간 지나서 손에 익으면 저절로 익숙해져서 하게됨. 내 노력이랑 능력 인정해주는 윗사람 있으면 땡큐긴 하지만 그런 사람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음 다만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으면 그때부터 이야기가 달라짐 진지하게 이직의 계기가 됨

한국어
38
6.1K
8K
1.4M
신호 retweetet
주로먹는사람
주로먹는사람@Intanlife·
사람이 3년 정도 일했으면 1년 정도 안식년을 가졌으면 좋겠다. 좀 쉬다가 사람도 만나고 여행도 갔다가 다음 3년 어떻게 살지 준비도 하고 말이야.
한국어
2
2.9K
3.8K
154.7K
신호 retweetet
ファミ通.com
ファミ通.com@famitsu·
『レイトン教授』シリーズ第7弾『蒸気の新世界』発表 famitsu.com/article/202604… Switch2/Switch/PS5/Steamにて2026年発売予定。 すべてが新しくなったナゾに挑む。登場人物のキャストも公開。主題歌は久石譲作曲、作詞・歌唱は幾田りら #レベルファイブビジョン2026
ファミ通.com tweet mediaファミ通.com tweet mediaファミ通.com tweet mediaファミ通.com tweet media
日本語
92
11.4K
27.3K
3.1M
신호 retweetet
환(煥)
환(煥)@bitnalhwan126·
포코피아에서 같이 동행할 수 있는 포켓몬 수가 다섯인 이유가 메타몽 자신도 포켓몬에 해당되기에 본가처럼 여섯 마리 정원 초과이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한국어
8
2K
6.2K
272.1K
신호 retweetet
에스텔 뉴스계정
에스텔 뉴스계정@t_ransborder·
게임을 클리어한 후 느끼는 공허함과 슬픔, 일명 '게임 후 우울증(Post-Game Depression)'에 대한 최초의 과학적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등록 2026-03-24 16:46 inven.co.kr/webzine/news/?…
한국어
0
443
276
47K
신호
신호@sinh0_0·
헐 드퀘빌 제작진이 만든거였구나...
한국어
0
0
0
91
신호
신호@sinh0_0·
불피워준 이후로 잠만 계속잠
신호 tweet media
한국어
0
0
5
69
신호
신호@sinh0_0·
결국 키카드로 구매...
신호 tweet media
한국어
0
0
6
79
신호
신호@sinh0_0·
이렇게 구하기 힘들 줄 알았으면 예구할걸...
한국어
0
0
1
48
신호
신호@sinh0_0·
@Q__pike .......뉸뮬......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122
아이🐾
아이🐾@Q__pike·
@sinh0_0 해도….해도되는데………친구없으니까 재미는없더라고요….만화캐릭터 미 만들어봣자에요………………
한국어
1
0
0
143
신호
신호@sinh0_0·
친모아 친구없음 못하나요 🥹
한국어
1
0
0
755
신호
신호@sinh0_0·
포코피아 로컬2인플레이도 되나요
한국어
0
0
0
88
신호
신호@sinh0_0·
포코피아 아직 못했지만 드퀘빌이랑 비슥한 느낌인걸 드퀘빌도 재밌어요... 포켓몬은없지만(?)
한국어
0
0
0
112
신호 retweetet
신호 retweetet
복
@luckxinf·
진짜 3n살에 이직하고 싶은데 이런 상태가 되버려서 이직도 못하겠음
복 tweet media복 tweet media복 tweet media
한국어
21
1.2K
2.3K
583.3K
신호 retweetet
이서
이서@2seo_3·
요즘 제가 일기를 열심히 쓰는데요 전엔 일기를 어떻게 쓰는걸까… 잘 몰라서 초등학생이 쓰듯이밖에 못썼는데 최근에 방법을 깨닫고나니 정말 잘써짐 약간 게임에 나오는 일기처럼 쓰면 됨
한국어
10
4.4K
14.9K
1.9M
신호 retweetet
HANA
HANA@Adhd_Hana·
딴얘기긴 한데 나이 들수록 친구들한테 힘든 걸 안말하게됨 안그래도 힘든일 많을텐데 친구들의 인생에 무게를 얹기 싫달까.. 그래서 웬만하면 혼자 해소하고 해결함. 혹은 지피티로? 보통 속마음 터놓으면서 가까워지는거라면 요즘엔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듯.. 근데 이게 슬픈게 친구들도 나한테 그럼ㅠㅠ 어렸을땐 서로 별얘기 다하고 맨날 징징거렸는게 어른이 되니 겉도는 얘기만 하게됨… 멀어지는 건 슬프지만 난 앞으로도 내 개인사때문에 그녀들을 힘들게하지 않을 생각.
몰바@morrrvaa

근데 사람 마음이 참 신기한 거 같아 힘든 거 알아달라고 징징댐 →1g의 관심도 주고싶지 않고 다물었으면 함 힘들 것 같은데 안 징징댐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되서 돌거같음 뭔가 되게...반대로 움직여 내가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그런건가?

한국어
31
1.2K
4.1K
556.4K
신호
신호@sinh0_0·
포코피아 때문에 스위치2 샀는데 포코피아를 아직 못 산 건에 대하여..
한국어
0
0
6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