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직이

372 posts

우직이

우직이

@ujiktte

Beigetreten Nisan 2026
0 Folgt17 Follower
Angehefteter Tweet
우직이
우직이@ujiktte·
3루쪽에다가 그냥 150을 그냥~/////
한국어
0
0
9
3.1K
우직이
우직이@ujiktte·
다음주에손성빈안타쳣으면좋갯네 이제한계다
한국어
0
0
0
41
우직이
우직이@ujiktte·
와손성빈 번트성공한거처음보는듯 안타로쳐주김안되나요?-비더레손성빈고르는사람이-
한국어
0
0
0
50
우직이
우직이@ujiktte·
엠스플 싫음 너무 쓸때없는말많이해서
한국어
0
0
0
71
우직이
우직이@ujiktte·
말랑이 스퀴시 키캡 이런 대촉감놀이 시대에 롯데자이언츠 순 수 체 급 으로 한동희 유강남 뱃살이랑 로드리게스 레이예스 머리로 촉감놀이하는거 존나 부럽
한국어
0
3
38
1.2K
우직이
우직이@ujiktte·
고척에서 땀흘리면서 개새끼투구하는 사람누구야
한국어
0
0
0
72
우직이
우직이@ujiktte·
7회 2아웃인데 80구? 말안돼
한국어
0
0
0
46
우직이
우직이@ujiktte·
이민석 : 타자새끼들 아무도 내 승을 안떠먹여준다면 내가 승에게로간다(7회에도마운드를오르며)
한국어
1
0
0
207
우직이
우직이@ujiktte·
음 딴말이지만 받아도돼?엄마? <<하시는것도 손성빈같음 뭔가여기가족내력이 애교랑감동 인거같고,
한국어
0
0
0
106
우직이
우직이@ujiktte·
아니 손성빈이 어버이날 케이크에 엄마♥사랑해요♥ 적어놧는데 형분이 나는? 나는? 하는거ㅜㅅㅂ 하아진심 형제가똑같노ㅋㅋㅋ
한국어
1
4
42
888
우직이
우직이@ujiktte·
헉 비잘싸.. 원중넴 내려가고 정철원? 살자하고싶엇는데 싸게싸게잘막앗끼!!
한국어
0
0
0
183
우직이
우직이@ujiktte·
개처우울하다 원중님이 잘 막고 그냥 234타순을저에게주세요
한국어
0
0
0
38
우직이
우직이@ujiktte·
롯데이미친새끼들 역전홈런이렇게좋은건데 왜 그동안 안보여줫어
한국어
0
0
0
30
우직이
우직이@ujiktte·
롸 어버이날 시구비하인드를 6월18일에 올리는게 제일 불효
한국어
0
0
0
47
우직이
우직이@ujiktte·
와준용아 니 국가대표자질잇노~~~~~~~
한국어
0
0
0
49
우직이
우직이@ujiktte·
와조병현섹시직구지리긴한다 준용아봣지? 저렇게만하면돼
한국어
0
0
0
52
우직이
우직이@ujiktte·
이런시발 손성빈 비더레 끝남 ㅠ ㅜ ㅠ ㅜ 9경기연속안타잘가….
한국어
0
0
0
400
우직이
우직이@ujiktte·
어잘했어
한국어
0
0
0
66
우직이
우직이@ujiktte·
박정민 불펜피칭하느라 현도훈이 직전이닝 어케막았는지 못본거아님? 진짜지랄하지말고공던져라 분노3초전
한국어
1
0
1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