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크크@ummisae13·8h우리엄마 레드레드 티앤티 다 좋아하시는데 멘션미 듣더니 “코르티스도 난해한 노래가 있구나” 이러심 개웃기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Übersetzen 한국어004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