왱이

655 posts

왱이 banner
왱이

왱이

@whaeng__

14 ♡ 47 54 15 Beigetreten Ağustos 2025
148 Folgt133 Follower
Angehefteter Tweet
왱이
왱이@whaeng__·
#갸친소 #기아트친소 14번이 너무 좋아 괴로운ㅜ.ㅜ 규성소녀랑 트친할사롬 … ♡̷̷̷‧˚₊ 올해는 홈직 위주지만 원정 다니는 것두 좋아해서 전구장 다 다닌 미친야빠 🫪 같이 직관 언제나 환영이에요 맘찍해주시면 기아+성인+여자 위주로 찾아갈게용
왱이 tweet media왱이 tweet media왱이 tweet media왱이 tweet media
한국어
3
14
77
6.1K
듀듀
듀듀@eyelidpuppy·
저미친 호통창법
한국어
1
0
0
25
왱이 retweetet
팔두
팔두@red_sheepkia·
나 진짜 정해영 이 영상만 보면 웃음을 참을 수 없음 급발진 가창력 지팡이 붕붕 전화기 끄 라 고 야야야야야야ㅑ야야야ㅑㅇ!!!
한국어
0
1.2K
878
178.8K
왕밤빵🐯⚾️
왕밤빵🐯⚾️@wbmpa_v13·
야선들수능문제풀면평생놀림받을듯 근데수능본적은있나?
한국어
1
0
0
25
왱이
왱이@whaeng__·
@hom1no 어 아까 26티니핑 핑크 있다는 글 본 것 같은데 팔고 새로 살지 고민중이신건가요?! 전 티니핑 재질이 그렇게 불호는 아니고 기아가 예쁜 핑크 언제 또 내줄지 몰라서 품고 갈거긴 한데 .,, 지금 게 마음에 딱 안 들구 눈에 밟히는 유니폼이 있다면 그거 구매하시능 것도 괜찮다구 생각해용!
한국어
1
0
0
39
takitty
takitty@hom1no·
@whaeng__ 베이지팅클이랑26핑크티니핑이요!!
한국어
1
0
0
18
takitty
takitty@hom1no·
틴틴팅클 갈색니폼 실착사진 잇으신 분 계싱가여……….. 고민중이라서……
한국어
1
0
0
208
왱이
왱이@whaeng__·
@abdohalago 근데 ㄹㅇ 거를타선 없이 다 잼컨이엇어서 다해주는게이치에맞음
한국어
1
0
0
54
즈
@abdohalago·
그냥 월간 컨텐츠 느낌으로 다 해줬으면 좋겟다.... 나 다 보고 싶어... 근데 수능할거면 외인들 영어 풀이도 하고 드랲동기들 불러서 스포츠나 야구 국어 비문학 읽고 풀어보라 하면 안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잔인한컨텐츠일까 하지만재밌을것같은데
즈 tweet media
한국어
2
0
2
225
왱이
왱이@whaeng__·
@Happy_budd_haha 아무리 야구선수라도 팩트로 때리면 아파
한국어
1
0
0
9.4K
왱이 retweetet
마린
마린@catssekidle·
하 진짜 내가 볼때마다 개많이 웃는 사진 : 얼딩 얼굴의 김도영과 으리형
마린 tweet media
한국어
0
366
1.3K
47K
왱이 retweetet
໊
@5iat1gers·
이런시절도잇엇지
한국어
0
121
502
18.7K
왱이
왱이@whaeng__·
@hom1no 둘 중에 라는 게 틴틴 연두/베이지 중인가효??
한국어
1
0
0
21
takitty
takitty@hom1no·
@whaeng__ 흐억……영탁핑 핑크 있는데 먼가 애매해서.. 왱이 님이라면 둘 중에 뭐 택하셧을것같아여??
한국어
1
0
0
26
왱이
왱이@whaeng__·
@kkommyagu 네네 그것두 괜찮고 아니면 챔필 오실 때 천천히 받아도 괜찮아요! 전 광주에 계속 있어서 ……………
한국어
1
0
0
27
왱이
왱이@whaeng__·
@kkommyagu 헉 저야말로요 !! 저 6/30, 7/1, 7/3~5 다 갈 것 같은데 혹시 요때 챔필 오시나요?!
한국어
1
0
0
21
왱이
왱이@whaeng__·
@kkiatigers05 나 진짜 세시간 자고 광주 내려온다고 개피곤해야 맞는건데 아직까지 도파민 돌아서 피곤하지가 않음
한국어
1
0
0
127
이다
이다@kkiatigers05·
ㅈ됐구나 싶었던 걸 역전승 해주니까 기분 날아갈 거 같고 비오는 데도 막 행복함
한국어
1
0
4
174
왱이
왱이@whaeng__·
@kiass012 가만보면 동하 동생들 괴롭히기 개좋아함
한국어
1
0
0
121
칠육
칠육@kiass012·
ㅅㅂ ㅜ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칠육 tweet media
한국어
2
0
0
173
왱이
왱이@whaeng__·
@V13___sta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빠들의 객관화… 어쩜좋아 ㅜㅜ
한국어
0
0
0
44
밍
@V13___start·
@whaeng__ 입이랑 눈이 너무 잘생겻어요… 더 못생기게 그리면 될것 같아욤…(?)
한국어
1
0
0
63
왱이
왱이@whaeng__·
습관적으로 잘생긴 사람 그려버렷는데 무엇을 건드려야 규숭같을까요………?
왱이 tweet media
한국어
4
0
15
2.3K
왱이
왱이@whaeng__·
형아 머리 뽕을 즐기는 거임? 1번 5번의 애정행각에 여자는 당황했다
한국어
0
1
0
106
왱이
왱이@whaeng__·
너돗자리깔아라 제가기운이좋습니다 ㄴ 홈런침 다 제 기운 받아가지고 오늘 이기고 ㄴ 역전대승함
한국어
0
0
2
110
왱이
왱이@whaeng__·
얘 기어다니기 맛들렷나봐 얘야 너 그거 하기엔 22년 정도 늦었어
한국어
0
4
22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