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야 20번째 생일 축하해
내 눈에는 아직도 애기인 원희지만 자랑스럽고 배울 점도 많아서 그래서 내가 원희를 좋아하는구나 싶어
원희가 하루라도 더 많이 웃는 날이 있었으면 좋겠고
덜 힘들고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사랑한데이♡♡
#워니기니_생일축뀨잉 #ItsWonheeDay
네 명이랑 같이 모카짱 자리 지키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모카짱 푹 쉬고 건강하게 회복해서 또 건강한 모습으로 재밌는 얘기 많이 하쟈!!!
걱정하면 또 미안해할 것 같으니까 기다린 시간만큼 더 친해지고 더 가까워진 사이가 될 거라고 믿고 있을게ㅎㅎ
너무너무 보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