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이

742 posts

쟁이 banner
쟁이

쟁이

@zerojae_0

가장 벅찬 단어로 다시 설명한다면 너였어 모든게

Beigetreten Ağustos 2025
189 Folgt191 Follower
Angehefteter Tweet
쟁이
쟁이@zerojae_0·
2026 TWS ‘24/7:FOR:YOU’ In Seoul 투어스의 콘서트를 기념해 신유,탱글즈 예절포카를 드립니다〰️🤍 ₍ᐢ..ᐢ₎ date : only 6월 27일 (첫콘) ₍ᐢ..ᐢ₎ 수량 : 신유 30개, 탱글즈 30개 ₍ᐢ..ᐢ₎ 조건 : RT + 🩵 ♡ 나눔 장소는 추후 타래로 기재 ♡ 배송 오는대로 실제 사진 + 예시사진 첨부 !
쟁이 tweet media쟁이 tweet media
한국어
4
184
223
14.1K
쟁이
쟁이@zerojae_0·
❣️현재 교환 예약 현황❣️ 교환 가능 포카 💛 : 렌티 경민 2 / 러브가이드 헬멧 도훈, 컴팩트 러쉬 한진 / 컴랙트 블러쉬 신유 / 위버스샵 B 경민, 한진 / 위버스샵 C 도훈,경민 🩵 (모두 영재) : 파이널무브, 렌티1(수박x) / 키트 / 컴팩트 러쉬/ 로데오캣 / 위버스샵 B,C
쟁이 tweet media쟁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58
쟁이
쟁이@zerojae_0·
TWS 24/7 FOR:YOU 첫콘(6/27) 현장 교환 NO TRAGEDY 앨범 포카, 위버스 특전 (B,C,D ver) 포카 모두 영재로 교환 구합니당! 노랑별 ⭐️💛 - 가지고 있는 것 파랑별 ⭐️🩵 - 구하는 것 (모두 영재) 트친이 아니셔도…디엠 주세요⭐️💛 (다른 버전 원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추가 후, 재업해요!)
쟁이 tweet media쟁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307
쟁이 retweetet
소성
소성@odhroom·
애굣살 사라지는거 ㅋㅋ
한국어
0
238
1.1K
18.5K
쟁이 retweetet
말랑
말랑@0130dhS2·
영~~재~~ 영~재는 나~~ 영~재는.. 내 거야~ 아무도못가져
한국어
1
106
465
9.6K
쟁이 retweetet
໊
@dohoonfilms_·
໊ tweet media
ZXX
0
810
2.9K
26.6K
쟁이 retweetet
𝑳𝒖𝒎𝒊🫧
27일에 모바일신분증 안된대요 다들 실물 신분증이나 여권이나.. 암튼 본인 확인을 위한 수단을 잊지말고 챙겨오시기,,,,
𝑳𝒖𝒎𝒊🫧 tweet media
한국어
0
81
84
23.2K
쟁이
쟁이@zerojae_0·
@ptp4dohoon2 이공님,, 금요일에 빡집중하셔서 콘서트때 만나요..⭐️💛
한국어
0
0
0
85
이공˚✩彡
이공˚✩彡@ptp4dohoon2·
콘서트가 다가올수록 0표클럽의 정병력은 커진다
한국어
1
0
2
141
쟁이
쟁이@zerojae_0·
@dumo_42 애기가 안 먹겠다는데 내가 먹어줘야지 암암🩵
한국어
0
0
1
59
두모
두모@dumo_42·
@zerojae_0 걍 애기같이 보일듯 걍 귀요울듷 걍 우리 애기💙 정도로 볼뜻
한국어
1
0
0
113
쟁이 retweetet
뚀룽
뚀룽@eyfbddl427·
만약에 남자친구랑 밥 먹으러 왔는데 눈치보면서 채소 빼는 모습 보면 어떨 것 같아?
한국어
1
137
889
25.9K
쟁이 retweetet
뭘봐
뭘봐@chunloversclub·
기사사진이 이런데 진짜 다들 뒷목잡고 안쓰러졌는지 궁금함
뭘봐 tweet media뭘봐 tweet media
한국어
0
119
725
46.4K
쟁이 retweetet
dam!
dam!@5mysunshine·
아...잠시만 지금 이 아기가ㅜ 영재 갈게 ~~~ 를 퇴근 인사로 했다는 거? ㅜㅜ 아이거지훈이억울할만햇네.
한국어
2
50
522
15.8K
쟁이
쟁이@zerojae_0·
도훈이 경민이를 많이 뽑아서 많아효..⭐️
한국어
0
0
0
174
쟁이 retweetet
한냐냐냐
한냐냐냐@emoji292175·
투어스 이즈위 판다 포카
한냐냐냐 tweet media
한국어
3
59
377
39.8K
쟁이 retweetet
l
l@dorungdoroong·
기여워~~ (아 슬슬짜등난다 커퀴)
한국어
0
38
237
3.5K
쟁이 retweetet
삐
@sunburn_hOO·
네 이름을 가만 불러보면 사랑한단 말 같아
삐 tweet media삐 tweet media삐 tweet media삐 tweet media
한국어
0
298
1.6K
32K
쟁이 retweetet
춘먕이😬
춘먕이😬@guinea_young·
가사 완전 빵또 얘기 같아서 조음 🐶 여전히 서투르고 다 알지는 못해도 언제나 내 곁엔 네가 있어서 🐺 여전히 서툴러도 그런 날 알아채고 이렇게 내 편인 네가 있어서
한국어
0
119
701
14.5K
쟁이 retweetet
달
@S_mandudan·
아제발 타코야끼 넣고 볼빵빵해진거봐 속이 꽉찬 만두볼 ㅜ ㅜ
달 tweet media달 tweet media
한국어
1
112
413
10.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