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1.1K posts

ㅇㅅㅇ

ㅇㅅㅇ

@2w90rd

Se unió Şubat 2022
141 Siguiendo0 Seguidores
ㅇㅅㅇ retuiteado
민돌이
민돌이@mindoldesu·
트위터서치썩어진거 진짜분노조절이안된다 이딴 구멍가게sns처음봄
한국어
0
12.2K
16.8K
846.8K
ㅇㅅㅇ retuiteado
우태정
우태정@tlqkftoRl44·
존나 싫어, 씨발… 역겨워, 싫어… 토 나와, 싫어, 씨발… 개, 씹… 존나 싫어… 싫어, 벌레 새끼…, 존나 싫어…….
한국어
2
1.9K
4.9K
170.1K
ㅇㅅㅇ retuiteado
이이
이이@listentokirari·
간사이벤 이렇게 번역되는거 진짜 웃기다
한국어
1
6.1K
18.7K
5.1M
ㅇㅅㅇ retuiteado
감자주먹
감자주먹@mmmroki·
내 인스타에 윤남노가존나지박령마냥 계속따라다니면서 뜨는데 어케없앰? 존나 대놓고뜨는것도아니고 숨은돼지찾기마냥 계속 따라다니면서 존나자기업장계속홍보함 3일째이러는데 이거 인스타신규광고수단임?뭔데ㅅㅂ남노야그만쫌보자우리
한국어
8
7.9K
25.4K
1.1M
ㅇㅅㅇ
ㅇㅅㅇ@2w90rd·
@advohell 말존나많네하여간이련이고저자집이고ㅋㅋㅋㅋ 제대로 긁혔누 여기까지 와서 아 재밋당😍😍 네 자신을 사랑해 줘 🫰
한국어
0
0
0
20
Advogada do He Yu
Advogada do He Yu@advohell·
@2w90rd Não te direi o mesmo porque se você começar a se amar vai quer sair desse limbo que é o seu país 💚
Português
1
0
0
50
Advogada do He Yu
Advogada do He Yu@advohell·
@2w90rd Não sinta pena, todo mundo sabe que você já luta com a vontade constante de se matar. Fique feliz por favor, sobreviva
Português
1
0
0
87
ㅇㅅㅇ retuiteado
고니
고니@GONI_GOOD·
남아공전 축구 끝 난 뒤 안정환 :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한다. 박지성 : 지는 중인데 수비숫자 왜 안 줄이냐 이근호 : 공격은 전술에서 뺀 건가 구자철 : 애들이 불쌍하다 두산밥켓 부회장 예비사위 이강인 : 우리가 너무 못했다 죄송하다 KBS 기자 : 선수들이 집단 식중독이라도? 박문성 : 어떻게 팀을 이따위로 망가뜨려놓았냐 한정수 : 연봉부터 몰수해야한다 윤두준 : 5살때부터 보아왔다. 오늘이 최악이다. ESPN : 도박하려고 나왔나? 민주당 : 장동혁과 같다. 남아공 감독 : 쉽다. 영국 : 이건 뭔 팀임? 설영우 : 악플러들 다 고소할거야. 한국팬들 : 32강 경우의 수 분석 중 하닉 삼전 개미용사들 : 그래도 행복하다
한국어
64
4.9K
22.5K
1.8M
ㅇㅅㅇ retuiteado
응원하는 초코
응원하는 초코@Cheering_ChoCo·
이번 남아공 축구 요약 감스트 극대노 이영포 극대노 차분하던 박지성 마저 극대노 박문성 오열(진짜 눈물 흘림) 반면 경기에 지면 강한 승부욕 때문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던 손흥민은 무표정 여러사람 마음 다 뭉게진다....
한국어
20
736
5.3K
315.5K
ㅇㅅㅇ retuiteado
Jj
Jj@sangranghh·
나 결혼했는데 남편이 ㅇㅈㄹ허면 진짜 자는사이에 끓는기름부어서 바삭하게 튀겨버릴거임
한국어
0
474
979
55.6K